단지 내 국공립 어린이집, 공수초(2019년 예정, 가칭)개교로 학부모 수요자 기대감 높아

[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아산시 최고급 아파트가 4년 전세형 민간임대로 공급돼 수요자들의 눈길을 끈다. 

지난 16일(금)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에 나선 ‘아산 배방 우방 아이유쉘’은 오픈 3일 동안 3만여명의 방문객이 몰리며 장관을 연출하기도 했다. 오픈 날부터 즉시 청약접수를 받은 ‘아산 배방 우방 아이유쉘’은 최고 5대 1의 청약경쟁률을 기록해 그 인기를 입증했다. 

이 아파트는 4년 동안 살아보고 분양 여부를 결정하는 전세형 프리미엄 민간임대 아파트다. 오늘(22일)부터 내일(23일)까지는 모델하우스에서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특히 ‘아산 배방 우방 아이유쉘은 오픈 전부터 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과 수영장이 있는 대규모 커뮤니티 시설까지 더해진 민간임대 아파트로 관심이 높은 단지였다.

분양 관계자는 “아산 배방 우방 아이유쉘의 단지 내 국공립 어린이집이 아산시 어린이집들과 비교해봤을 때, 시설 및 기자재 등을 최고급 사양으로 배치하기로 했다”며 “학부모들이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을 조성해 수요자들의 기대감에 보답하겠다”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아산 배방 우방 아이유쉘’은 일반분양이 아닌 민간임대 아파트로 적은 초기부담금과 뛰어난 상품성을 자랑한다. ‘아산 배방 우방 아이유쉘’은 계약금 5%만 있으면 계약이 가능하고 중도금 40% 무이자의 금융혜택까지 주는 데다, 임대아파트라 취득세, 재산세, 종합부동산세 등 세금으로부터 자유롭다. 또한 거주기간 동안 주택도시보증공사(HUG)를 통해 보증금 보증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안정성도 뛰어나다.

평면도 우수하다. 단지는 대형 드레스룸과 펜트리로 공간 활용을 극대화 했으며 일부타입을 4베이의 특화평면으로 설계해 채광과 환기에 신경 썼다. 민간임대 최초 최첨단 IoT(사물인터넷)도 아파트 내 적용된다. 

아산시 최초로 단지 내 수영장이 조성될 예정이다. 수영장은 3개 라인이 있는 기본형 수영장과 별도의 유아풀도 마련된다. 이외에도 게스트하우스, 라운지카페, 작은도서관, 골프연습장, GX룸, 휘트니스시설과 같은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된다. 

‘아산 배방 우방 아이유쉘’은 입지도 뛰어나다. 단지 인근으로 KTX 천안아산역과 수도권 1호선 배방역이 위치해 있다. 교육환경도 좋다. 단지 내에 국공립 어린이집은 물론, 공수초(2019년 개교예정, 가칭)가 들어서며 인근에 모산중학교도 내년 개교를 예정하고 있다. 배방 행정복합시설, 시립배방도서관 등 생활편의시설이 풍부하고 배방산이 가까워 쾌적하고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SM그룹의 계열사인 SM상선㈜ 건설부문이 공급하는 ‘아산 배방 우방 아이유쉘’은 충남 아산시 배방읍에 공급된다. 1단지와 2단지를 합해 총 1,786가구 대단지로 조성되며 이중 1차분 물량은 1,267가구(2단지)다. 지하 4층 ~ 지상 27층, 전용면적 61∙78㎡로 구성되며, 전용면적별 가구 수는 ▲61㎡ 872가구 ▲78㎡ 395가구다. 

‘아산 배방 우방 아이유쉘’ 모델하우스는 수도권 1호선 배방역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정당계약은 23일(금)까지 실시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