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일상으로 시간이 태부족한 사람들. 현대인들은 스스로를 ‘타임 푸어’라 말한다. 긴 시간과 정성을 들여 먹거리를 즐기고 싶어도 시간적 여유가 없다. 식음료 업계가 ‘타임 밸류’ 마케팅에 주목하는 이유다. 시간에 쫓기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다양한 신제품들이 시중에 속속 출시되고 있다.시간의 가치를 전하는 ‘타임 밸류’ 마케팅이 인기다. 식음료 업계는 제대로 먹거리를 즐기지 못하는 ‘타임 푸어족族’를 겨냥해 오랜 기간과 정성 들여 만든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들 제품은 깊어진 풍미와 식감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
음식, 그냥 그대로도 괜찮다. 소통이 되면 좋고, 아름다우면 더욱 좋고, 맛이 있으면 최고이며, 가슴까지 울린다면 나는 더 바랄 게 없다.[걸어온 길]라퀴진 브랜드 콘셉트 개발 강사ㆍ서울 중앙시장 활성화 사업 콘셉트 자문위원ㆍ이화여대 산업디자인대학 콘셉트 개발 특강 강사[알립니다]「정치호의 얼굴」은 독자와 함께 합니다. 촬영을 희망하시는 독자께선 간단한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