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BnC, 아시안 체형 엄마와 아이 위한 맞춤 성장시스템 아기띠 출시

▲ 소비자패널 모델들이 3가지 방식으로 아기띠를 착용한 모습.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sbay.co.kr)가 엄마보기, 바깥보기, 뒤로업기 등 3가지 방식이 모두 가능한 ‘소르베베 3WAY 아기띠’ 출시를 기념해 지난 8일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맘스맘’에서 론칭 패션쇼를 진행했다.

소르베베 3WAY 아기띠는 설계 초기단계부터 아기엄마들로 구성된 일반 소비자 패널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개발된 제품으로, 기존 제품들과는 차별화된 기능성과 편리성을 자랑한다.

이번 론칭 패션쇼에서는 아기띠 제품개발에 참여한 YKBnC의 일반 소비자패널이 모델로 참가해 모델 못지 않은 워킹과 맵시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신제품 ‘소르베베 3WAY 아기띠’는 아시안 체형의 엄마와 아이에게 보다 편안함을 줄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가장 큰 특징인 ‘3WAY’기능(엄마보기, 바깥보기, 뒤로업기)을 비롯해 신생아부터 유아기까지 사용 가능한 맞춤 성장시스템과 체온조절 시스템으로 활동성과 편리성을 더했다.

YKBnC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소르베베 3WAY 아기띠는 아이에게는 안전함과 편안함을 주고, 엄마에게는 스타일과 패션을 선사할 수 있는 제품이다”며, “실용성과 디자인 어느 하나도 놓치기 싫어하는 엄마들의 취향이 반영돼 활동성과 스타일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 줄 것이다”고 말했다.

박정훈 기자 ted@thescoop.co.kr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