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호 KB국민은행장의 위기 돌파법
이 행장은 4월부터 영업점 평가에서 영업점 고객만족도조사(CSI)를 폐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행장은 “매우 만족이라는 답을 고객에게 부탁하는 형식적인 고객만족(CS)에서 벗어나야 한다”며 “영업점장이 ‘고객의 소리(VOC)’를 직접 듣고 개선하는 실질적인 현장형 CS를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강서구 더스쿠프 기자 ksg@thescoop.co.kr
강서구 기자
ksg@thescoop.co.kr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