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후 22주 이내 가입해야 특약 보장 받을 수 있어

 
여성취업인구 증가와 결혼 기피로 현재 우리나라 산모의 출산 연령은 해마다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35세 이상 출산을 노산, 즉 고령임신이라 하는데 이 비율이 벌써 20%를 넘어섰다. 실제로 40대 산모가 예전보다 2배 가량 늘어난 반면 20대 산모는 22.4%가 줄었다.

산모의 나이가 많아질수록 다운증후군, 구순구개열 같은 선천성 기형아 출산 확률이 높아진다. 때문에 이에 대한 예방이 필요하지만 태아의 건강에 대한 예방은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때문에 요즘 많은 산모들이 이러한 경우에 대해 사전에 대비하기 위한 하나의 방법으로 출생부터 바로 보장이 가능한 태아 어린이 보험에 관심을 보인다.

태아 보험 상품은 특약 가입을 통해 선천적인 질병에 대한 보장과 더불어 태아에게 발생할 수 있는 위험에 대해 보장을 받을 수 있는데 가입 시기를 주의해야 한다. 태아 보험 가입 시기는 보험사마다 약간씩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임신 후 22주 이내를 추천한다. 22주가 지나도 태아 보험 가입이 가능하지만 태아 특약에 대한 보장은 받을 수 없게 되기 때문이다.

태아가 출생한 후에는 어린이 보험상품으로 각종 질병, 상해 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하며 성장기동안 자주 발병하는 질병, 사고에 대한 보장을 중점으로 준비하는 것이 좋다. 또한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학교폭력, 왕따, 유괴 등의 정신적인 보장이 가능한 상품들도 있다. 보장기간은 30세 만기, 100세 만기로 선택 가능한데 보험료나 보장 면에서 각기 장단점이 달라 비교가입이 매우 중요하다.

태아 보험은 가입 시기, 가입 조건, 상품에 따라 장단점 및 보장이 달라지기 때문에 태아 보험 순위 비교를 통해 가입하는 것이 좋다. 어떤 보험 상품을 선택해야 할지 판단이 서지 않는다면 어린이 보험, 태아 보험 비교 사이트에서 어떤 상품이 자신의 자녀와 잘 맞는지 설계사와 꼼꼼하게 상담하고 가입하는 것이 좋다.

어린이 태아 보험 비교사이트(http://bohum.e-direct.kr/baby.asp?partnerpro_id=e3)에서는 전문가 무료상담을 통해 어린이 태아 보험 순위 비교가입이 편리하며 현대해상, LIG손해보험, 메리츠화재, 흥국화재, 한화손해보험, 동부화재, 삼성화재, 동양생명, 라이나생명, 삼성생명, 신한생명 등의 여러 회사 자녀보험을 비교할 수 있다.
온라인 비즈팀 biz9619@hanmail.net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