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된 포장이사 전문업체를 이용해야

 
1년 중 가장 이사건이 많은 성수기, 이런 성수기를 틈타 이사업체가 난립하는 가운데 프리미엄 이사서비스에 들어가는 포장이사를 전문적으로 수행하고 훼손이나 분실에 대한 사후 처리까지 완벽히 받기 위해서는 검증된 포장이사 전문업체를 이용해야 할 때다.

그러나 매일 이용하는 것도 아니고 수년에 한번 이용하는 이사이기 때문에 좋은 업체, 검증된 업체를 찾기란 생각보다 쉽지 않다. 이럴 때는 이삿짐센터가격비교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한 번에 다수의 이사업체를 확인하고 포장이사비용이나 서비스가 좋은 업체를 손쉽게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

대표적인 사이트로 이삿짐센터가격비교 이사몰(http://isamall.co.kr/2424/net2.php)을 들 수 있겠다. 오픈마켓의 형태로 지역에 우수한 이사업체들을 선별하여 직거래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해 전국어디서나 가능하게 500여 업체의 이사유통망을 가지고 있다.

시간이 없어 여러 업체를 알아볼 수 없을 때, 포장이사를 처음 경험하는데 정보가 없으신 분, 서비스 및 이사금액을 다양하게 알아보기 위해 막상 포장이사를 하려는데 신뢰가 가질않아서 적어도 바가지는 쓰지 말자는 분 등. 회사 관계자는 위의 내용을 충족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포장이사가격비교 사이트는 국내에 이사몰이 유일하다고 자랑했다.

그 외에 이사와 관련된 원룸포장이사, 보관이사, 사무실이사, 미국해외이사까지 총망라해 이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포장이사 자체가 보편적인 이사형태이기 때문에 차이의 개념을 벗어나 업체간 가격비교와 서비스비교로써 비용을 산출해야 할 때”라며 “그런 면에서 포장이사견적 비교서비스는 소비자를 위해 더욱 확장되어야 할 서비스로 보이며, 다른 분야에까지 확대 적용되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온라인 비즈팀 biz9619@hanmail.net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