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증폭…몰아가기식 여론 우려의 목소리도

▲ 일회용전자담배 어썸버튼은 예쁜 디자인으로 화두가 됐다.
일회용전자담배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일회용전자담배는 피는 사람이나 주변사람도 담배 냄새를 맡지 않아도 된다. 또 일회성이라 액상, 배터리, 코일 교체에 신경을 쓰지 않아도 돼 편리하다. 일반 전자담배에 비해 작은 크기 때문에 실용적이기도 하다.

최근 연예인 김소연씨가 연루된 일회용전자담배 관련 사건이 발생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는 아직 어떠한 판결도 나지 않은 부분이다. 단순히 연예인이기 때문에 무조건적인 피해를 보는 상황은 발생하지 말아야 한다.

이러한 사건으로 인해, 일회용전자담배에 대한 관심은 전보다 더욱 증폭된 실정이다. 수많은 사람들이 일회용 전자담배와 그 업체들에 대한 궁금증을 지속적으로 표하고 있어 전자담배 업체는 문의 응대로 인해 업무에 지장을 받을 정도다.

이에 대해 일회용전자담배 ‘어썸버튼’을 출시하고 있는 일회용전자담배업체 ‘어썸플래닝(http://www.awesomeplanning.net/)’ 측은 “본 사건으로 인해 자사 제품에 대한 반응이 뜨거운 것은 사실이나, 선의의 피해자가 발생되는 일이 생기면 안 되고, 사건의 내용에 대한 파악도 안된 상황에서 연예인이 연루됐다는 이유만으로 몰아가기식의 여론이 형성되는 부분이 우려된다”고 전했다.

한편 어썸플래닝의 일회용전자담배 ‘어썸버튼’은 버튼식 제품이다. 풍부한 무화량과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유명하다. 또한 디자인이 예뻐 남녀 모두 가지고 다니며 핫 아이템으로 보여져 ‘전자담배 추천’으로 화두가 되고 있다.

담뱃재도 없어 주변사람에게 피해도 안주는 어썸플래닝의 일회용전자담배 어썸버튼은 기존의 일반전자담배 사용자들이 서브 아이템으로 구비해 놓으면 좋다. 여행이나 출장 등으로 액상이 부족할 상황에 불편함을 없애줄 수 있다. 어썸버튼은 충전식 전자담배에 익숙해진 사용자들과 처음 접하는 사용자들 모두가 집, 자동차, 사무실 등 어디서나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어썸플래닝 측은 “최근 전자담배 열풍으로 인해 입소문이 많이 나 있는 상태이다. 이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어썸버튼처럼 좋은 일회용전자담배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권민준 기자 biz9619@hanmail.net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