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에서 다양한 요리 편리하게 한번에 해결

▲ 라니 썬버너 와이드 그릴 REG-9200B
라니 썬버너 와이드 그릴이 NS홈쇼핑을 통해 5월 첫주 인사를 드린다. CJ홈쇼핑과 홈앤쇼핑을 통해 성공리에 판매를 이어가고 있는 (주)지에이치엠네트워크는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인사를 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금번 NS 홈쇼핑 방송에서는 본구성과 더불어 이녹스프랑 벨로 칼 3종 세트를 모든 구매 고객에게 제공된다. 또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방송은 5월 1일 11시30분부터 한시간 동안 진행되며,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업체는 기존의 판매고를 뛰어 넘는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

라니 썬버너 와이드 그릴은 불을 피우는 번거로움 없이 야외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국내 최대 53cm 와이드 불판으로 다양한 요리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추가 구성품인 멀티트레이를 이용해 기존의 냄비와 후라이팬까지 사용할 수 있는 범용제품으로 캠핑뿐 아니라 가정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홈쇼핑 매출이 증대되는 것에 대비해 인천 소재지에 별도의 서비스 센터를 운영해 판매 물량에 대한 고객 AS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AS 및 제품 문의는 본사 031)745-1600, AS센터 032)547-335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민준 기자 biz9619@hanmail.net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