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제네시스 리스-EQ900’ 상품 출시
우선 현대캐피탈은 ‘Exterior Care, Driver Care, Safety Care’로 구성된 3종류의 프리미엄서비스를 제공한다. ‘Exterior Care’ 서비스는 프리미엄의 가치를 지속해주는 외장서비스다. 이용고객은 토탈 유리막코팅 및 최고 품질의 열차단 썬팅(루마·3M·썬가드 중 택1)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Driver Care’ 서비스는 최고급 블랙박스(2CH)와 쾌적한 차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실내 클리닝(스팀살균 & 오염부위 세척)을 제공한다.
고객의 안전을 생각하는 ‘Safety Care’ 서비스는 스노타이어 교환·보관 및 EQ900 정품타이어 교환 서비스다. 원하는 고객은 언제든지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다만 계약시점에 신청한 고객에 한해 제공되는 유료서비스라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EQ900 고객만을 위한 특화 서비스 ‘아너스 G(Honors G)’의 혜택도 적용된다. 제네시스 EQ900 이용자는 EQ900고객만을 위한 전용 상담센터 ‘아너스 G 컨시어지’와 차량관리 서비스 ‘아너스 G 인텔리전트 카케어’ 그리고 ‘아너스 G 인비테이션(해비치제주 호텔 2박, 전용라운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현대캐피탈 자체 정밀검사 후 전용차량으로 고객에게 배송하는 ‘배송 전 정밀검사’, 만기반납 시 차량 훼손에 따른 고객 부담이 없는 ‘업계 최저수준의 감가기준’, ‘24시간 고객센터’ 등의 서비스도 제공된다. 차량유지 시 필요한 세금납부부터 계약 종료 후 중고차 처분도 현대캐피탈이 알아서 처리해줘 초대형 럭셔리 세단 EQ900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현대캐피탈은 개인리스를 비롯해 전기차, 소형 사용차 등 다양한 리스상품을 개발해 합리적인 자동차 이용문화를 선도해가고 있다. 현대캐피탈 리스 프로그램은 현대·기아차 전시장, 현대캐피탈 홈페이지, ARS(1588-5211)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강서구 더스쿠프 기자 ksg@thescoop.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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