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본사 ‘경영현황설명회’서 경영 목표 공유∙∙∙‘소통 경영’ 시동

▲ 세르지오 호샤 한국GM 사장이 7일 부평 본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경영현황설명회’를 갖고, 경영목표와 중점과제를 공유했다.
세르지오 호샤(Serigo Rocha) 한국GM 사장이 최근 지방 사업장을 포함,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경영목표와 핵심과제를 공유하는 ‘소통경영’을 펼치고 있다.

지난 달 ‘한국지엠 가족 대동한마당’에 참석해 임직원들과 격의 없는 소통을 보여준 호샤 사장은 보령, 군산, 창원의 임직원 대상 경영현황설명회를 가진데 이어 7일 부평 본사의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경영현황설명회를 갖고 소통경영을 이어갔다.

호샤 사장은 유연하고 열린 커뮤니케이션, 임직원 신뢰, 문화의 다양성 존중 등 평소 실천해온 본인의 리더십을 소개했다. 또 ▲고객을 중심으로 한 이해 관계자들과의 신뢰 구축 ▲‘품질이 제품을 판다’ 슬로건 실천을 위한 최고 제품 품질 확보 ▲회사의 지속 발전을 위한 긍정적인 현금흐름 달성과 수익성 향상 등을 강조하며 경영현황 전반을 임직원과 공유했다.

호샤 사장은 경영현황설명회에서 “저와 같은 목적지를 향해 가는, 한 버스를 함께 탄 임직원들은 고객과 더불어 항상 최우선 순위에 있다”며 “한국GM은 고객과 임직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배우면서 함께 성장해 나갈 것”이라며 상호 신뢰를 당부했다.

이어 그는 “직원에 대한 투자를 기반으로 수익을 개선하고, 발생한 수익이 세계 최고의 제품 개발과 생산을 위한 재투자로 연결돼 한국GM이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선순환적 조직 구조를 만들 것”이라며 “이를 위해 저를 포함한 모든 임직원은 세계 최고 제품의 디자인, 생산 및 판매를 위한 소명 의식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앞으로 호샤 사장은 경영현황설명회뿐만 아니라 웹채팅, CEO 메시지 발송, 현장 방문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임직원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