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신축빌라정보제공 오투오빌이 설문조사 참여 후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고객만족도 조사’를 진행한다.

매물 등록자 및 신축빌라 매물을 방문한 고객 중 전화를 통해 이뤄지는 고객만족도 조사에 참여한 이들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상품은 즉시 발송될 예정이다.

오투오빌 관계자는 “금번 이벤트는 종료시까지 상시적으로 진행될 계획이며, 이로 인해 많은 분들이 빌라 정보를 얻고 커피도 마시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리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또 오투오빌에서는 수요자들의 이사철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홈페이지 검색을 통해 다양한 지역의 시세를 공개하며, 폭 넓은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서울시 강북구와 성동구, 도봉구 신축빌라는 2억 5천만원대(46~80㎡)의 시세로 분양되고 있으며, 강서구와 구로구, 노원구와 신축빌라 역시 비슷한 가격인 2억 6천만원 대의 시세로 거래 중이다.

중랑구와 성북구의 경우 평균 2억 5천만원대(49~75㎡)에 분양되고 있다.

아울러 강남 지역과의 가까운 거리를 자랑하는 동작구와 영등포구 여의도, 금천구 신축빌라는 교통의 편리함으로 인기가 높으며, 평균 2억 8천만원대(48~77㎡)부터 거래가 시작된다.

관악구를 비롯한 마포구, 서대문구, 은평구 신축빌라도 비슷한 면적에 2억 6천만원대부터 분양 중이다. 강동구와 송파구, 광진구의 경우 이보다 조금 더 높은 2억 8천만원대의 시세가 책정됐다.

그 밖에도 오투오빌에서는 인천과 경기도 지역의 신축빌라 시세 역시 공개했는데, 먼저 고양시와 의정부시, 남양주시는 1억 후반대부터 2억 중반대까지 시세가 책정됐으며, 구리시를 비롯한 군포시, 광명시, 안양시는 1억 중반대부터 가격에 매매가 진행 중이다.

마지막으로 인천시 계양구 신축빌라를 비롯한 부평구는 1억 2천만원대부터 2억원대(49~79㎡)까지 다양하게 책정되어 수요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