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스타필드 청라’, 청라시티타워’의 사업이 본격적으로 추진되면서 인천경제자유구역 청라국제도시 일대가 부상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인공수로가 지나는 수변공원과 인접한 상권은 관광객, 업무종사자 등 유동인구를 흡수할 수 있어 저금리 시대를 맞은 부동산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상가 투자 시 안정성을 위해 임대가 확보된 선임대 상가를 고려해볼 필요가 있다고 전한다. 선임대 수익형 부동산은 이미 임차인이 결정되어 있어 곧바로 일정 기간 임대수익이 보장된다. 또 임차인의 특성이나 성향에 따라 미래 전망을 예측할 수 있으며, 주변 상권과 연계성, 배후수요의 유입률 등을 추정할 수 있다.

상가 내에 이미 앵커테넌트(핵심임차시설)나 빅 브랜드가 선임대 됐다면 상권활성화가 안정되게 이뤄질 수 있어 초보 투자자에게도 적합할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상황에 청라국제도시 수변상가와 연결된 복합몰링상가 ‘청라스퀘어7’이 분양 중이다.

오는 11월 준공을 앞두고 있는 인천상가 ‘청라스퀘어7’은 지하3층~지상6층, 연면적 2만여평 규모의 대형 상가로 수변공원과 연결되어 배후수요의 접근성이 높다고 평가되고 있다.

상가 내부에는 7개관 1200여석 규모의 멀티플렉스 CGV 영화관 입점이 확정되어 문화생활을 즐기러 온 고객들을 유입할 수 있으며, 건강검진과 가벼운 치료, 수술 및 재활까지 가능한 준 종합병원과 클리닉이 들어선다. 또한 약 3000평 규모의 실내형 스포츠 체험 테마파크인 ‘MBC플러스 스매시 파크’가 1호점이 오픈 예정으로 이외에도 국내 대형 프랜차이즈인 올리브영, 대형안경매장, KFC, 아리따움 등 선임대가 진행중에 있다. 

‘청라스퀘어7’의 1층은 테라스형 상가로 순환형 보행동선을 따라 쉼터를 마련해 보행자들의 유입이 이뤄지고 입차와 출차를 분리시킨 차량 동선으로 혼잡함을 없앴다. 여기에 대규모 주차공간으로 인천 청라국제도시를 방문한 사람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전망이다.

한편, ‘청라스퀘어7’홍보관은 인천 서구 경서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홍보관에서는 인천상가에 대한 자세한 상담 문의를 받을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