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뷰티방송 여자플러스는 여성들의 뷰티, 패션, 라이프 스타일에 대해서 고민을 해결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19일에 방송된 여자플러스에서는 여배우 반사판 메이크업인 광채피부 표현에 대한 내용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메이크업아티스트가 직접 메이크업 팁을 공개했으며, 그 중에서도 하이라이터를 얼굴 전체에 메이크업 베이스처럼 사용한 팁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여자플러스 메이크업아티스트가 사용한 하이라이터 크림은 쉬드엘의 ‘일루미네이팅 볼륨 하이라이터 크림’으로 크림 형태로 돼 있어 자연스럽고 촉촉하게 바를 수 있다.

여자플러스의 여배우 광채메이크업 편에서 해당 하이라이터 크림은 메이크업 베이스로 사용됐으며,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이를 통해 광채피부 연출과 윤곽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쉬드엘 하이라이터 크림은 입체적이고 영롱한 빛의 고운 펄 입자로 오랜 시간 광택 페이스를 연출할 수 있으며, 피부에 매끈하게 밀착돼 자연스럽고 입체적인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쉬드엘 하이라이터 크림의 색상은 핑크, 실버, 로즈골드 등으로 구성돼 있다. 여자플러스 메이크업아티스트가 사용한 색상은 실퍼 색상으로 은은하면서 투명한 피부 연출이 가능한 색상이다.

쉬드엘 관계자는 “빛의 각도에 따라 자연스러운 입체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실버 하이라이터 크림”이라고 말했다.

실버 하이라이터 크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쉬드엘 홈페이지 또는 지난 19일에 방송된 여자플러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