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더트리니티스파가 5월 10일 론칭3주년을 맞이하여 창립 특별 브랜드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트리니티스파는 화장품 및 스파, 미용기기를 전문으로 다루는 뷰티 웰니스기업인 (주)엘앤케이 웰니스에서 운영하는 호텔급 데이스파 브랜드로 고객의 건강한 삶과 최고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기업으로 꾸준히 성장하며 뷰티업계의 주목을 받고있다.

트리니티스파 관계자는 “이번 창립기념일 행사를 통해 고객분들에게 더 크고 다양한 혜택을 드리게 되어 기쁘다." 고 전하며, ▲모든 정규 프로그램 티케팅 시 1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와 ▲꽝없는 행운권 추첨 고객 참여 이벤트, ▲100만 티케팅 시 독소배출 효과에 뛰어난 30만원 상당의 자가발열 디톡스 마스크 5회 증정을 비롯, 디엔에이 유전자 분석서비스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다양한 뷰티 웰니스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스파 센터 개발을 통해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을 구축하고있는 더트리니티스파는 브랜드 명칭 그대로 몸, 정신, 세포 이 세가지가 건강하게 삼위일체를 이루는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실제로, 고객에게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유럽직수입 전동 라텍스베드와 헝가리산 최고급 구스다운 등과 같은 제품을 사용하여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쓰는 것은 물론 5성급 호텔서비스를 지향하는 스파답게 1인 1베드 시트 사용과 일회용 해면 사용을 통해 최적의 청결함을 유지한다. 이에 트리니티스파 관계자는 "이번 창립기념일행사를 통해 깜짝놀랄만한 혜택을 준비했다”라고 밝히며 “고객분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항상 트랜드를 앞서가는 스파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스파가 되겠다.”고 감사를 표현했다.

올해 5월 10일로 3주년을 맞이하는 더트리니티스파 는 한남동 본점을 시작으로 청담, 반포, 일산, 수지 등 서울 수도권 지역 11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창립 기념 이벤트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더트리니티스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