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송진아 기자] 국내 대표 종합음악기업 로엔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멜론 티켓이 유명 프로듀서 겸 DJ ‘히치하이커’의 EDM 파티 ‘SAUNA ROOM LIVE’ 단독 예매를 진행한다.

오는 26일 반포 세빛섬에서 열리는 ‘SAUNA ROOM LIVE’는 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히치하이커의 단독 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앞서 멜론 티켓의 신개념 예매 서비스 ‘스테이지 메이커스’를 통해 성공적으로 사전 펀딩을 마쳤으며, 높은 관심 속에서 일반 티켓 예매가 진행 중이다.

가상의 파티를 현실에서 짜릿한 일탈처럼 즐긴다는 콘셉트로 진행될 ‘SAUNA ROOM LIVE’는 독창적인 공연 구성과 NCT의 태용, DGURU, DJ Conan, DJ Someone 등 정상급 스페셜 게스트들의 공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멜론 티켓에는 ‘SAUNA ROOM LIVE’ 공연 기념 이벤트도 진행 되고 있다. 25일(목)까지 캡처한 공연 포스터를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하고, 인증 사진을 이벤트 게시판에 남겨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참여자 중 2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멜론 티켓 관계자는 “이번 ‘SAUNA ROOM LIVE’는 히트곡 제조기로 유명한 히치하이커의 국내 최초 단독 공연인만큼 EDM 팬들의 기대가 높다. ’스테이지 메이커스’로 진행된 사전 펀딩에 이어, 일반 예매에서도 반응이 뜨거운 상황”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