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SK매직 정수기 렌탈 전문 사이트 하이렌탈에서 최대 3개까지 사은품 증정행사를 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 출시이벤트로 슈퍼아이스, 슈퍼S정수기 등 기존 사은품 혜택에 +1 사은품을 추가 증정해 최대 4개까지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더불어 슈퍼아이스, 슈퍼S에디션, 슈퍼플러스 렌탈시에는 15만원 상당의 스와로브스키목걸이 까지 추가로 받을수있어 5개까지도 사은품을 받을수있다고 전했다.

때 이른 초여름 날씨로 얼음 정수기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으며, SK매직에서는 직수로 얼린 얼음 슈퍼아이스에 대한 문의를 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고 밝혔다. 슈퍼아이스는 단독렌탈이 불가하며, SK매직 정수기 사용자나 신규 렌탈시에 설치 가능하다.

<사진 = 하이렌탈>

미세먼지와 황사가 심각한 요즘 공기청정기에도 꾸준한 문의와 신청이 늘고 있으며, 거실이나 안방등에서 사용을 많이 하기 때문에 10평형에서 15평형 렌탈신청이 많고, 32평형 같은 대용량 공기청정기도 병원, 관공서, 사무실 등에서 렌탈신청이 많다.

최근 정수기와 공기청정기가 필수 아이템이 되면서 렌탈료에 대한 부담도 커지고 있다.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신규 렌탈시에는 신규패키지 할인을 받을 수 있어 렌탈료 부담을 덜 수 있으며, 제휴카드 할인혜택으로 2만원까지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하이렌탈에서는 전고객 설치비, 등록비 면제와 조리수밸브 무료설치, 제휴카드 할인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사은품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사은품 변경도 가능하며 전화문의, 카카오톡, 1:1 채팅문의를 하면 더욱 본인에게 맞는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고 밝혔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