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부모라면 누구나 내 아이들이 튼튼하게 자라기를 원한다. 특히 요즘처럼 TV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큰 키에 건강한 몸매가 트랜드로 자리잡은 때는 더욱 그렇다. 내 아이에게 혹시 잘못된 영양공급으로 성장부진을 겪게 하지 않을까 노심초사하게 된다.

최근 시중에는 어린이들의 영양 불균형에 도움이 되는 성장기어린이영양제나 종합, 멀티비타민제가 많다. 특히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초유, 유산균 등이 들어있는 멀티 비타민도 있다.

그러나 유아들이 섭취할 수 있는 영양제는 무엇보다 합성 착색료, 합성 감미료, 설탕 등 아이의 건강에 이롭지 못한 성분은 배제한 제품이어야 한다. 또 균형 잡힌 아이들의 성장을 위해 도움이 되는 성분들을 골고루 담은 제품이 좋다. 아이키는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을 거치는 청소년시기의 평균키가 될 수 있는 만큼 시작하는 영양제에 꼼꼼한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는 셈이다.

초유, 칼슘, 비타민D, 아연, 비타민B군, 비타민C, 셀렌, 홍삼 등을 고루 담아 체계적 영양 공급이 가능하게 한 스페쉬 ‘하이키업’은 국내를 포함해 5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YGF251이 함유돼 있다.

아무리 좋은 성분이라고 해도 입에 쓰면 싫다는 아이들을 위해 스페쉬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초코맛에 간편하게 씹어먹는 제품으로 준비했다. 아침 저녁 아이들이 스스로 찾아먹는 맛있는 영양제인 셈이다.

스페쉬 하이키업은 건강한 신체관리와 올바른 성장기를 위해 어린이부터 청소년까지 누구나 섭취가 가능한 영양제로, 특히 편식이나 불규칙한 식사습관으로 성장 및 영양균형이 걱정되는 어린이나 청소년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