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지하철 1호선 온천장역 초역세권, 전통명문 동래학군의 교육여건까지

[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부산 동래구 온천동에 최적의 입지를 갖춘 명품 주거단지가 공급돼 눈길을 끌고 있다. 

부산지하철 1호선 온천장역 초역세권에 들어서는 ‘온천장 삼정그린코아’는 지하5층~지상 32층 4개동, 전용면적 59∼84㎡로 아파트 431세대와 56㎡형 오피스텔 112실 및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되며, ‘동래학군’을 보유한 부산 동래구 중심입지에 명품 주상복합 아파트로 선보일 예정이다.

▲ 교육, 교통, 환경, 편의성 다 갖춘 최적의 입지 자랑, 수요자들 관심 높을 것으로 기대

‘온천장 삼정그린코아’가 들어서는 부산 동래구는 부산의 8학군으로 불리며 부산시내 최고의 명문학군을 형성하고 있는 지역으로, 단지 인근에 온천초, 금정초, 동래중, 동해중, 내성중, 부산과학고, 동래여고, 부대부고, 부산대, 부산외대, 부산카톨릭대 등 최고의 교육환경을 갖춰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명문학군이 위치한 지역은 다양한 교육시설 및 학원가가 형성돼 있고, 유해시설이 없어 쾌적한 주거환경으로 부동산 시장에서 인기가 높은데, 실제로 동래구는 최근 1, 2년 동안 새 아파트들이 지속적으로 들어서면서 청약 열기가 뜨거웠으며, 작년 9월 분양한 GS건설의 ‘명륜 자이’는 전국 최고 경쟁률인 523.5대 1을 기록했다. 

부산 시내는 물론 주변 도시로의 이동이 편리한 사통팔달의 교통망도 보유했다. 단지에서 도보 3분 거리에 부산 지하철 1호선 온천장역이 위치해 있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부산광역시의 중심입지에 위치해 시내 전역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구서IC, 중앙대로 등을 통해 울산, 양산 등 주변지역으로도 이동도 편리하다.

최근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은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온천장 삼정그린코아’가 들어서는 온천동  일대는 단지 바로 옆의 허심청온천을 비롯해 지난 2012년부터 부산시가 추진해온 금강드림랜드 및 금정산, 온천천 등 부산 내에서도 쾌적함의 명소로 꼽히는 곳으로, 삶의 질을 중요시 하는 요즘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홈플러스와 CGV영화관은 사업지 바로 옆에 위치해 있으며, 온천시장,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NC백화점 등 쇼핑, 문화시설은 물론, 금융기관과 관공서 등 공공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어 ‘온천장 삼정그린코아’ 입주민들은 원스톱 라이프를 즐길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온천장 삼정그린코아’의 주택홍보관은 부산 금정구 구서동에 위치해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