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제주도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보기위해 사계절 내내 찾는 관광객들이 많은 것으로 유명하다. 또 제주관광공사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제주관광 추천 10선을’소개하며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을 알렸다.

관광객이 많이 모여드는 만큼 서귀포 중문단지 인근에는 음식점들이 즐비해 있다. 이 가운데 10년 이상 한결같이 좋은 재료와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제주 7대 향토음식점 ‘대기정’은 친절한 서비스로 인지도가 높다.

‘대기정’은 날씨까지 꼼꼼하게 따지면서 최상품 갈치를 공수하는 노력이 돋보여 지역주민들을 비롯한 많은 관광객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제주도 서귀포 맛집이다.

갈치회와 갈치조림, 통갈치 구이의 단품 메뉴와 스페셜 세트가 구성되어 있어 입맛대로 골라 먹으면 된다.

갈치 스페셜 세트에는 기본찬과 함께 신선한 갈치회와 갈치구이 그리고 갈치조림을 모두 맛볼 수 있기 때문에 제주 갈치 맛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함께 나오는 성게미역국은 신선한 전복이 들어가 맛의 풍미를 더해준다.

식사 메뉴인 전복 돌솥밥에도 전복이 듬뿍 들어가 있어 입안 가득 전복의 향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자녀와 동반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복 내장의 양을 조절해 쓴맛을 최소화해 비린 맛이 전혀 없고 고소하다.

고즈넉한 도자기를 이용한 인테리어가 특정인 ‘대기정’은 1층은 향토음식점, 2층은 고풍스러운 일식점 분위기를 낸 차별된 인테리어로 쾌적하고 깔끔한 환경을 제공해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 가능하다.

한편, 제주도 중문단지 맛집 ‘대기정’은 유명인들이 자주 찾는 집으로 이름나 있고, 주변의 서귀포 중문관광단지를 비롯해 안덕계곡과 송악산, 산방산이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어 천지연 폭포와 주상절리, 자연휴양림 등의 관광명소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