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만화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벌툰'이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벌툰은 하나금융그룹 통합멥버십 사이트 '하나멤버스'와 6월 27일부터 8월 31일까지 여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나멤버스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마무리하면 벌툰 1시간 무료 이용권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방학을 맞아 만화카페를 찾는 주 고객층인 학생들을 위해 마련됐다. 학생들이 벌툰을 무료로 체험해보고 만화카페에 대한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계기를 마련하기 위한 취지다.

특히 벌툰은 학생 수요층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마사지기기, 보드게임도 구비해두고 있다. 또한 샵인샵 시스템에 의한 음료, 먹거리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덕분에 식사를 해결하러 바깥에 나가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벌툰은 현재 10,20대 고객들에게 두루 사랑받고 있는 만화카페 프랜차이즈로 독자적인 기술력에 의한 아이템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특히 세련되고 귀여운 벌집 소굴방 인테리어를 구현하여 SNS에서도 예쁜 매장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특허 출원한 벌집소굴방은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팔각형 모양의 벌집소굴방은 피로도를 최소화하는데 기여한다. 만화책 전권을 새 책으로 구비해두어 청결한 환경에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벌툰 관계자는 "여름방학은 만화카페창업에 있어 극성수기로 알려져 있는데 이번 무료 이용권 제공 이벤트까지 더해져 더욱 많은 고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전망된다."며 "무더운 여름철 휴가를 보내기 좋은 문화공간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많은 학생 고객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하나멤버스X벌툰 프로모션 내용은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