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션 옥상에 꾸며진 하늘공원과 1층 카페에서 힐링 타임

[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모처럼만에 떠나는 여행은 늘 설렘을 동반한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과 기분 좋게 떠난 여행지에서 제대로 즐기는 힐링타임!

때문에 여행을 계획할 때는 단순히 어디로 떠날지를 고민하는 것뿐 만 아니라, 함께 떠난 여행지에서 무엇을 하며 시간을 보낼지 함께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아름다운 풍경과 여유로운 여행코스가 한 데 어우러져 해마다 많은 여행객들의 발걸음을 사로잡는 여수는 로맨틱하고 안락한 여행을 계획하기에 제 격이다.

그리고 그 중심에는 여행에 대한 기대와 설렘으로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는 로맨틱한 '여수비치펜션'이 자리잡고 있다.

 

사랑하는 이와 함께 보고 싶은 여수밤바다의 노랫말이 절로 흥얼거리게 되는 여수 한 켠에 자리잡은 이 곳은 높은 유명세만큼 이나 아름다운 여수바다를 객실에서 볼 수 있는 여수펜션이다.

이 곳에 머무는 동안은 평범한 휴식만 즐기는 것이 아니라 아름다운 바다전망부터 늦은 밤이면 떨어질 듯 보석처럼 박혀있는 별까지 여행 속 모든 것이 아름다운 추억으로 완성되는 곳이다.

특히 여행을 떠나온 이들이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 친구, 동료 등과 함께 여유롭게 추억을 나눌 수 있도록 펜션 옥상에는 하늘공원이 꾸며져 있어 더욱 인기가 높다.

원한다면 고기파티를 벌일 수 있는 야외 바베큐장과 오순도순 이야기 꽃을 피울 수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와 펍, 그리고 편의점을 비롯한 편리한 부대시설이 다양하게 완비되어 있어 누구와 함께 떠나더라도 제대로 된 여행을 즐길 수 있어 안성맞춤이다.

아름다운 여수바다가 펼쳐진 바다전망을 객실에서 바라보는 편리함과 누구와 함께 오더라도 편리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시설이 빠짐 없이 구비된 이 곳에서 편안한 힐링타임을 계획한다면 먼 훗날 행복한 여행추억을 만들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