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며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팍팍한 일상 속에 힐링을 선사해주는 서울근교 여행지들은 주말을 비롯해 평일에도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특히 가족과 함께 가까운 곳으로 찾는 대표적인 서울 근교 여행지는 양평을 꼽을 수 있다.

서울에서 약 40분 거리인 경기도 양평은 수도권에서도 거리가 멀지 않아 1박 2일 서울근교 여행지로 손색이 없다. 삶의 여유와 휴식을 위해 떠나는 여행으로 꽉 막힌 도로에서 보다 빠르게 벗어날 수 있는 지리적 장점이 어우러진 곳으로 사시사철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여름에는 수려한 자연경관과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먹을거리가 풍부해 만족도가 높다. 시골과 전원이 남아있는 도심 속 휴양지 양평에서 즐거운 휴가를 계획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런 양평 내 최근 아름다운 조망으로 명성이 자자한 양평풀빌라펜션 보테가풀빌라가 일상에서 쌓인 피로,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휴식처로 인기만점이다. 마치 해외 유명휴양지를 찾은 듯한 고급스러움을 선사하는 양평 풀빌라로 그 가치가 빛을 발한다.

도심에서 떨어져 조용한 쉼의 공간으로 탁 트인 북한강뷰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특화된 설계 구조를 선보였다. 외형의 규모만큼 내형도 실속 있게 채웠다는 평가를 받는 양평풀빌라펜션이자 실내수영장펜션으로 펜션 이용객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한다. 

보테가풀빌라는 가족펜션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복층펜션의 아기자기함과 수영장펜션에 걸 맞는 시설까지 구축했다. 감각적이고 럭셔한인테리어가 대표적인 특징이며, 아름다운 전망을 품은 넓은 테라스와 수영장이 어우러져 럭셔리풀빌라로써 특별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충분하다. 

특히 사계절 이용 가능한 프라이빗 한 실내수영장(온수수영장)이 마련돼 있다. 편백나무 향이 가득하며, 넓고 편안한 풀빌라펜션으로 여러 가족이 동시에 투숙할 수 있어 활용도도 높다. 

쾌적하고 아늑한 가족풀빌라펜션으로 나일룸, 세느룸, 템즈룸 등이 구성돼 있다. 나일룸은 약 80평형 독채 복층형으로 거실과 객실이 분리돼 있고 4개의 침대, 총 3개의 침실이 마련돼 있다. 이에 대부분 편백나무를 활용한 인테리어의 나일룸은 대가족이 함께 와도 같이 또는 따로 즐기는 여유로운 공간으로 활용된다.

나일룸은 내에는 키즈룸과 함께 약 40평대 테라스가 마련돼 있다. 때문에 연말연시 파티, 가족모임, 단체모임뿐 아니라 스몰웨딩, 프로포즈, 브라이덜 샤워, 돌잔치 등 특별한 이벤트 공간으로도 사용되고 있다.

‘보테가’는 이탈리어어로 예술가의 공방이나 작업장을 의미하고, 이탈리아 산타페 절벽에서의 절경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양평펜션 이다. 북한강이 보이는 프라이빗한 테라스하우스로 독립된 비밀공간에서 여유로운 힐링이 가능하다. 

또한 프라이빗한 테라스하우스로 실내주차장이 따로 마련돼 있다. 가족여행지의 양평 펜션으로 내부에는 냉장고, 정수기, 인덕션, 오븐, 전자레인지, 커피머신, 밥솥, 토스터, 주방조리도구까지 두루 갖춰져 있다. 또한 아름다운 강을 바라볼 수 있는 조망권이 매력적인 양평풀빌라로 야외 바비큐장이 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펜션 가까에는 유명산, 용문산, 중미산, 아침고요수목원, 쁘띠프랑스, 세미원, 두물머리 등의 다양한 양평의 관광명소가 있다. 여기에 치즈체험, 산나물체험, 딸기체험, 수상레저, 유명 맛집 등 각종체험과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것들이 가득해 또 다른 인기 요인으로 작용한다.

양평펜션 뿐 아니라 서울근교의 럭셔리펜션들이 바삐 움직이고 있는 요즘 가평펜션 단지, 양평펜션 단지부터 강화도펜션 단지, 안면도펜션 단지 등 서울에서 한 시간 남짓한 거리에 있는 펜션들이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내세워 손님맞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보테가풀빌라 관계자는 “평소 찾아오는 이용객 외에도 여름 휴가를 맞아 예약이 급증하고 있는 상황이다”며 “최근 펜션 트렌드에 맞춘 커플펜션, 가족펜션 등 테마별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만족도가 높고, 외형만큼이나 그에 걸맞은 서비스와 배려를 통해 한번 다녀간 방문객들이 지인들에게 양평펜션추천지로 홍보할 만큼 높은 서비스 수준을 제공하는 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양평풀빌라펜션 보테가풀빌라는 하루에 딱 3팀에게만 허락되는 실내수영장 풀빌라펜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