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유나웨딩컨설팅은 예비부부를 위한 광주웨딩박람회 '유나웨딩페어'를 개최할 예정이다. 상시로 개최하는 여타의 웨딩박람회와 다르게 일년에 단 4번만 개최하고 있으며, 고퀄리티의 웨딩플래닝을 제공하겠다는 것이 주최 측의 설명이다.

이번은 제3회 유나웨딩페어로서 7월 21일 금요일부터 23일 일요일까지 단 3일간만 진행되며 올 하반기 예식 및 내년 예식을 생각하시는 예비부부를 위한 일대일 웨딩컨설팅 프로젝트이다. 수많은 광주웨딩박람회 중에서 유나웨딩페어를 주목해야 할 이유는 사전예약을 통해 각자의 상황과 여건에 맞는 퍼스널 맞춤 웨딩상담이 무료로 제공된다는 점이다.  

관계자는 “단순히 스드메의 웨딩상품을 판매하는 웨딩박람회가 아니라 신랑신부님을 위한 전문적인 컨설팅상담을 제공하기 때문에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사전예약을 통해 신랑신부님의 조건을 분석, 가장 최선의 선택을 하실 수 있도록 컨설팅 상담이 이루어지며 광주웨딩박람회의 새로운 웨딩문화를 만들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현장을 방문하는 예비부부들은 본인만의 웨딩스타일, 금액대별 최신 트렌드 제품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한 곳에서 허니문, 예복, 예물, 한복 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여러 가지 사항들에 대해 일대일 상담은 물론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으므로 시간과 비용적인 면에서 합리적이라고 볼 수 있다.

또한 웨딩홀 무료 섭외 서비스를 통해 광주지역 내 인기 웨딩홀 예약 및 견적 비교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어 예비부부들이 직접 알아봐야 하는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다.  

상담자 전원에게는 ▲웨딩 다이어리 ▲청첩장 할인권 ▲유나웨딩 마이보틀 등이 증정되며, 패키지 계약 시 ▲리허설 촬영 부케 ▲까사미아 그릇세트 ▲앙금 플라워 케익 ▲웨딩 석고 방향제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유나웨딩페어의 장소는 광주광역시 동구 서석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 유나웨딩페어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예약신청을 할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