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의 본고장 영국 런던 웨스트엔드를 저렴하게 즐기기

[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전세계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집중되는 문화의 도시 런던에는 영화관, 극장 등의 각종 문화시설이 집중되어 있는 west end가 자리잡고 있다.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레미제라블, 라이온 킹, 위키드 등을 비롯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대작 작품들을 다수 탄생시켜 뉴욕 브로드웨이와 함께 뮤지 컬계의 양대산맥으로 손꼽히는 곳이다.

특히 런던 웨스트엔드는 언제든 공연할 수 있는 50여개 의 뮤지컬 전용극장이 있어 문화를 사랑하는 이들이라면 런던여행에서 반드시 방문하는 명소이기도 하다.

대작 뮤지컬의 감동을 현지에서 직접 온 몸으로 느껴보고 싶은 이들이라면 런던여행을 떠나기 전 '런던뮤지컬센터'를 알아두자.

뮤지컬의 본고장인 영국 런던 웨스트엔드에서 공연하는 모든 뮤지컬 공연의 티켓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이 곳은 국내 유일의 런던뮤지컬티켓팅 전문 업체이다.

런던에 처음 방문해 현지에서 티켓구입에 어려움을 겪거나, 영어를 할 줄 몰라 할 수 없이 뮤지컬관람을 포기해야만 했던 이들이 영어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도 얼마든지 뮤지컬 티켓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주된 역할이다.

단순 구매대행만을 하는 업체들과 달리 런던뮤지컬 티켓의 총판을 가지고 있어 좌석이 우수하며, 저렴한 특가 할인티켓 등의 혜택을 더해 여행객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켜 주고 있다.

가령 정가 13만원 상당의 1층 1등급 좌석을 특가할인티켓으로 구매하거나 영국 프리미어리그 티켓도 한정수량으로 구매가 가능하고, 그 외 영국 내에서 공연하는 모든 뮤지컬티켓을 구매할 수 있어 런던뮤지컬예매로 인기만점이다.

초보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간편한 홈페이지 시스템을 구축해 놓은데다, 여행사를 제외하고 동일 업종 중에 유일하게 한국 사업자를 인정받아 카드결제도 가능하다.

만약 원한다면 런던 해리포터스튜디오 티켓과 영국포함 42개국에서 사용가능한 유심카드(쓰리유심)을 저렴하게 구입하여 사용할 수도 있다.

뮤지컬에 대해 잘 모르거나 추천뮤지컬을 상담 받고 싶은 경우라도 걱정 무. 런던에서만 10년 이상 거주해 런던에 대해 빠삭한 대표가 런던과 한국에 시차와 상관없이 24시간 상담 도와준다.

꼭 티켓에 대한 상담이 아니더라도 런던여행에 관한 부분도 친절히 상담 가능해 저렴하고 좋은 좌석으로 영국 현지 극장보다 저렴한 티켓으로 구매하고 싶은 런던자유여행객이라면 꼭 상담을 문의해보자.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