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제작 패키지 거버 돌잔치 선물세트, 카톡선물하기로 손 쉽게

최근 ‘작은 돌잔치’ 문화가 확산되면서 실속과 의미를 중시하는 돌잔치 선물 문화에도 변화가 일고 있다. 육아에 꼭 필요한 실속 있는 아이템으로 부담 없이 주고 받는 선물이 소비자들에게 인기다.

특히 모바일을 통해 돌잔치를 축하하는 마음을 전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이런 추세에 발맞춰 보다 스마트한 방법으로 육아 선물세트를 전달할 수 있도록 제품을 구성한 세계 1위 베이비푸드 네슬레의 프리미엄 이유식 거버 선물세트가 주목 받고 있다.

<네슬레코리아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해, ‘거버 이유식 육아 선물세트’ 등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거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스마트한 육아 선물세트로 새롭게 구성한 거버 선물세트는 최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 기념으로 실속과 의미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거버 이유식 육아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실속 있는 돌잔치 선물로 제품 구성 및 특수 제작된 패키지로 구성돼 품격을 높였다고 평가 받는다.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부담 없이 주고 받을 수 있는 선물로 눈길을 끄는 ‘특별한 영유아식 선물세트’는 선물 받는 이에게 센스와 감동을 선사하기 충분한 영양 가득한 구성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판매된다. 

돌 또는 200일 선물로 특수 제작된 프리미엄 이유식 ‘거버 이유식 육아 선물세트’는 보온 보냉이 가능해 더운 날씨에도 안전하게 이유식을 보관할 수 있는 쿨링백과 거버의 대표 제품이 구성된다. 포함된 제품은 △ 거버 1단계 사과 1개 △ 거버 1단계 푸룬 1개 △ 거버 2단계 굿나잇 라이스 △ 거버 2단계 주스 사과&푸룬 4개 △ 거버 3단계 퍼프 딸기 사과 1개 △ 거버 3단계 퍼프 바닐라 1개이다.

선물세트 구매 시 옥수수로 만든 아기 스낵컵도 함께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모든 구성은 특별히 제작된 거버 선물 상자에 담아 배송함으로써 실속과 품격을 동시에 충족시켜 만족도가 높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특성상 배송지를 직접 입력하지 않고도 친구에게 배송 선물이 가능하고, 돌잔치에 참석하기 어려울 경우 축하금 대신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로 적합하다. 

또한 ‘거버 이유식 육아 선물세트’와 함께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성장 단계별 제품 세트 상품을 별도로 구성해 판매 중이다. 생리학적, 영양학적 니즈를 채워주는 성장단계별 구성상품으로는 ▲ 고개를 세우고 기대어 앉기 시작하는 4-6개월의 경우, 이유식 시작 초기에 아기의 알레르기 반응 확인에 용이한 단일 식품 형태의 제품 ▲ 스스로 앉기 시작하는 6-8개월의 경우, 체내에 부족한 철분을 강화하고 다양한 재료 조합으로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 ▲ 기어 다니기 시작하는 8개월 이상의 경우, 씹고 삼키는 연습을 하기에 적합한 크기와 질감의 이유식과 소근육 발달을 위한 시리얼 스낵을 포함하고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거버 이유식 육아 선물세트’가 30,0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이 외 세트 상품도 1-2만원 대에서 구매 가능할 수 있다. 

네슬레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들이 주변 지인의 아이선물에 고민하는 경우가 많아 편리하면서 뜻 깊은 아기 선물을 전달 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게 됐다”며 “네슬레 거버는 지속적으로 아기들의 건강한 영양 섭취와 스마트한 육아를 돕기 위한 대표 브랜드로서 소비자 니즈에 발맞춰 판매 채널을 확대해 나갈 것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네슬레는 1867년 스위스에서 창립한 세계 최초의 조제분유 및 영유아식을 제조판매 해 온 세계 1위 식품 기업이다. 최초의 가루형 분유 ‘페린락테’를 개발한 후 150년 동안 영유아 영양 분야를 지속적으로 연구해 온 네슬레코리아 영유아 영양 사업부는 현재 독일 기술력으로 개발된 분유 브랜드 ‘베바’(BEBA) 및 이유식 브랜드 ‘거버’(Gerber)를 국내에 유통하고 있다. 거버는 아기의 성장 단계에 맞춰 떠먹는 영유아 이유식부터 영유아 스낵까지 다양한 형태의 초기, 중기, 후기, 완료기 이유식 제품을 선보인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