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울산 최대 웨딩기업 ㈜더 웨딩갤러리가 9월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 울산웨딩페어 시즌 11 ‘하우스웨딩박람회’편을 개최한다.

지난 1부터 10회차까지 뜨거운 호응을 받아온 본 박람회는 기존 박람회장이 아닌 태국 정통 레스토랑 ‘스위트타이’에서 열릴 예정으로 많은 예비부부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울산결혼박람회 하우스웨딩초대전은 울산 웨딩드레스 ‘윤정인웨딩’ 이하 ‘Ray&Co’를 비롯해 ‘아뜰리에레이’, ‘The Ray’, 수입셀렉브랜드 ‘라브리디아’, ‘Bridal Black Label’이 참여하며, 울산 감성스냅 ‘더빈픽쳐스’, 울산웨딩촬영 ‘윤정인웨딩 스튜디오’의 대표 브랜드 ‘라벨르 스튜디오’와  ‘에일린 스튜디오’가 참가한다.

울산예물 전문점 ‘에스메랄다’에서는 예비부부를 위한 특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울산맞춤정장 ‘루이테일러’에서도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수입 명품 드레스 피팅과 웨딩 헤어&메이크업 시연을 통해 웨딩 현장 체험 기회를 제공 할 예정이라 밝혔다.

이외에도 울산한복 명가로 알려진 ‘윤경희한복’을 포함해 새롭게 론칭한 프리미엄 쥬얼리 ‘에스메랄다’, 울산 맞춤정장 ‘루이테일러’, 울산 하우스웨딩 ‘스위트타이’가 참여해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울산여행사 ‘포인트클럽투어’ 등 결혼관련 업체가 대거 참가할 예정이다. 웨딩갤러리 제휴 울산웨딩홀 대관료 할인 및 각종혜택은 박람회 계약 고객에 한해서 제공된다.

한편, 울산 ‘하우스웨딩박람회’편 시즌 11에서는 각 업체마다 계약 시 현금 10만원을 돌려받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스드메 (웨딩스튜디오, 웨딩드레스, 웨딩메이크업) 패키지 최종 금액에서 차감 결제가 가능해 더 많은 기회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