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 핀포인트는 물론, 타 핀포인트 지점의 비즈니스 라운지까지 혜택 확대될 전망

[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분양형 스마트오피스, ‘신도림 핀포인트’가 투자자클럽인 ‘CLUB PP’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개인은 물론 법인까지 투자 가능한 분양형 오피스인 ‘신도림 핀포인트’는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337에 위치한 ‘신도림미래타워’ 구분소유빌딩을 매입해 공유 오피스로 개조한 상품으로, 핀포인트의 투자자클럽인 ‘CLUB PP’ 회원은 비즈니스 라운지와 회의실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에 더해 임대/자산관리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전망이라 눈길을 끌고 있다.

▶ 지점 늘어갈수록 늘어나는 CLUB PP 회원 혜택, 임대/자산관리 서비스까지 이용 가능해

‘신도림 핀포인트’는 분양형 스마트오피스 ‘핀포인트’의 첫 분양단지이다. 규모는 약 100실로, 비즈포인트, 섹션, 블록, 플로어(전층) 등 다양한 규모의 투자가 가능하며, ‘신도림 핀포인트’ 투자자들은 CLUB PP(투자자클럽)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CLUB PP의 회원들은 신도림 핀포인트의 6층에 위치한 비즈니스 라운지와 공용회의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 비즈니스 라운지에서는 커피나 음료 등을 제공하고 간단한 회의도 가능하며, 공용회의실에서는 빔프로젝터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라운지 카페에는 냉장/냉동고, 전자렌지, 커피머신, 정수기와 함께 각종 음료 및 다과가 비치되어 있어 언제든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CLUB PP의 혜택은 앞으로도 갈수록 늘어날 전망이다. 국내 유수의 부동산 자산운용사인 ‘이지스자산운용이’ 시행하고 글로벌 종합부동산서비스 회사 ‘DTZ코리아’가 운영하는 분양형 공유 오피스 전문 브랜드 ‘핀포인트’는 여의도와 마포, 강남, 잠실 등 앞으로 서울시내 역세권에 10개 이상의 핀포인트 신규 지점을 개설할 예정이다. 때문에 CLUB PP 회원들은 향후 다른 핀포인트 지점에서도 비즈니스 라운지의 무료 이용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지스는 최근 서울 중구 다동길 43에 위치한 한외빌딩 7개 층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됐는데, 이지스는 이를 매입 후 공유 오피스로 개조해 상품으로 만들 계획이다. 이처럼 핀포인트의 지점이 늘어날수록 사용자는 공유와 협업 네트워크가 늘어나고 소유자는 여러 지점의 비즈니스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별도 수수료 없이 제공되는 임대/자산관리 서비스도 눈길을 끈다. 핀포인트 관리단이 임대료/관리비 세금계산서 발행, 수납 및 연체관리, 분기별 시장보고서 등을 무료로 제공해 준다. 또한 임대 및 매매 중개도 도와주는데, 특히,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종합 부동산 서비스 회사의 하나인 DTZ코리아가 빌딩 운영 및 임대, 중개를 대행해주며, 임대 전문인력을 투입해 공실을 해소하는 임대마케팅을 지원하기 때문에 대단히 효과적이다.

또한, 분양 후에도 빌딩의 점검, 유지, 보수 등 지속적인 시설물 품질관리와 전문 PM사의 체계적인 운영 관리를 통해 오피스 운영을 활성화시키고, 오피스의 가치를 극대화시켜 주는 전반적인 케어를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건축물 관리, 운영 통합 사이트 구축, 수도권 오피스 투자시장 분석 보고서 제공, ‘입주사 만족도 프로그램’ 등도 운영한다.

신탁사인 국제자산신탁㈜의 안전한 자금/자산관리도 주목할 부분. 신도림 핀포인트에는 여러 명의 구분 소유자가 존재하기 때문에 임차인이 내는 임대료, 관리비, 보증금 등을 신탁사인 국제자산신탁㈜의 자금관리/관리신탁을 통해 여러 임대인에게 배분해준다. 이를 통해 임대인(구분 소유자)도 안심하고 맡길 수 있고, 임차인도 여러 명의 구분 소유자를 대하지 않고 효율적으로 임관리비 지급 등 효율적인 업무 처리가 가능해진다. 

현재 ‘신도림 핀포인트’ 비즈포인트에는 ‘클리워크(QLI Work) 감정평가 지원서비스’ 프로모션을 통해 ▲VPN 장비 무료 사용, ▲세무사 연결 지원 서비스, ▲주차비 인하(월 3만원) 등이 제공된다. 

또한, 지난 7월 14일부터는 ‘비즈니스센터에서 일주일 살아보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를 통해 입주를 고민하고 있는 기업이나 체험을 원하는 수요자들은 일주일 동안 무료로 ‘신도림 핀포인트’의 다양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게 되며,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 까지 진행된다.

국내 유수의 부동산 자산운용사인 ‘이지스자산운용’이 시행하고 글로벌 종합부동산서비스 회사 ‘DTZ코리아’가 운영하는 분양형 공유오피스 전문 브랜드 핀포인트는 최근 국제자산신탁, 알스퀘어 등 파트너사와 업무 제휴를 통해 안정성이 뛰어난 수익형부동산 투자처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 정부가 8.2부동산 대책을 발표함에 따라 아파트 등에 투자가 어려워지면서, 수익형부동산으로 부동산 투자수요가 몰리고 있으며, 그 가운데서도 안전한 투자처로 떠오르고 있는 ‘신도림 핀포인트’는 부동산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전망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