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만화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벌툰'이 9월을 맞아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 혜택을 공개해 화제다. 이번 9월 창업 프로모션 혜택은 창업 비용 절감 및 매장 운용 편의성 개선, 고객 만족도 향상 등 세 가지 기준을 충족시킨 것이 특징이다.

먼저 도서도난방지기계 무상 지원 서비스다. 벌툰 자체 조사 결과 만화카페의 도서 도난 손실액은 연 평균 2,500만원 가량인 것으로 집계됐다. 월 평균 50권의 도서가 도난을 당해 매장 운용에 큰 손실로 나타나고 있는 실정. 이번 프로모션 혜택을 통해 무상 제공되는 도서도난방지기계는 이러한 애로사항을 효과적으로 해결해 줄 아이템으로 꼽힌다.

도서도난방지기계란 벌툰 매장 출입문 양 쪽에 설치된 안테나 장치로 도서를 들고 무단 통과하는 고객들을 적발해내는 기능을 수행한다. 사서분을 거치치 않고 도서를 소지한 채 퇴실을 할 경우 비상벨이 울림으로써 손쉽게 파악할 수 있다.

또한 벌툰 캐릭터 쿠션과 피규어도 100% 지원된다. 벌툰은 자사를 상징하는 캐릭터인 허니와 투니를 보유하고 있다. 귀엽고 앙증맞은 모습을 한 허니와 투니의 쿠션과 피규어가 무상 제공되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기여한다.

아울러 마사지기계와 인기 보드게임도 100% 무료로 제공된다. 벌툰 본사에서 자체 제작한 도서프로그램도 무상 지원되며 월 사용료까지 면제 받을 수 있다. 고객 편의를 향상시킬 휴대폰 충전 케이블도 증정한다.

만화카페 벌툰 가맹점 오픈 직후 안정적인 매출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프로모션 혜택도 존재한다. 먼저 스마트 솔루션 상권 분석을 통해 효과적인 입지 선정을 돕는다. 전국 점포 시세 분석 및 실시간 매물 업데이트, 매출 분석 데이터베이스 등의 정보가 제공된다.

여기에 교육비와 가맹비, 물류보증금까지 무료로 지원한다.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온라인 및 오프라인 홍보 마케팅 활동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벌툰 관계자는 "이번 9월 프로모션 혜택은 단순히 가맹점에게 경제적인 혜택을 주는 것이 아니라 가맹점주와 고객 모두 윈윈할 수 있는 콘텐츠들로 알차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라며 "오픈 초기 안정적으로 자리매김하는 것은 물론 고객 확보에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갖추어져 있어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벌툰의 경우 예비창업자들의 궁금증을 바로바로 해결하기 위해 평일, 주말 24시간 무료창업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