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합리적인 가격으로 페이셜&바디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는 더 트리니티스파 인천점이 구월동에 8월 오픈을 했다.

더 트리니티 스파는 2017년 여성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뷰티, 스파 브랜드 대상 수상을 통해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였으며, 시즌에 맞는 다양한 페이셜과 바디 프로그램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여 많은 소비자들이 호텔급 피부관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미용문화를 선두하고 있다.

인천호텔스파 더 트리니티 스파는 청결함과 쾌적함을 원칙으로 하여 고객 1인당 1배드시트의 사용, 위생적인 1회용 해면을 사용한다. 또한 유럽산 라텍스 전동 배드는 고객에게 편안함과 동시에 안락함을 줄 수 있는 헝가리산 구스다운을 사용한다.

더 트리니티 스파는 서울 한남동에 1호점을 오픈한 이래 청담점, 반포점, 도곡팰리스점 등 12호점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나 4호점인 삼성점은 산후조리로 많은 유명인들이 방문하여 입소문 난 세인트파크 산후조리원 내에서 운영 중이며 임산부마사지를 위해 방문하는 산모, 예비 신분의 웨딩케어 문의도 많다.

더 트리니티 스파 인천점에서는 8월 오픈을 맞아 더운 여름을 이겨내느라 손상된 피부에 세포속부터 다스려 ▲수분 ▲브라이트 ▲탄력 동시에 공급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스파 관계자는 “인천점 오픈을 맞이하여 선착순 30명에게 큰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할 예정이다” 라고 말하며 “몸 전체의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골반밸런스, 풋스파와 함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만족도가 더욱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32년 전통 프랑스 제네틱 제품과 트리니티 스파만의 테크놀러지가 결합하여 건조하고 늘어진 피부에 건강한 아름다움을 되찾아주는 ‘트리플 리페어 토닝’ 프로그램을 오픈 기념으로 ▲선착순 30명에게 6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더 트리니티 스파에서 진행하는 인천호텔스파, 인천피부관리 프로그램 및 시설 등의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