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택지지구 완성 단계로 입주와 동시에 잘 갖춰진 교통, 상업,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신흥 주거지 하남 미사 강변도시에 대우건설의 '미사역 마이움 푸르지오 시티' 오피스텔과 상가가 들어선다.

이달 하남 미사지구 업무 6-1, 2, 3블록에 공급되는 미사역 마이움 푸르지오 시티 오피스텔은 지하 6층~지상 23층, 1090실, 전용 18~35㎡의 소형 타입으로 구성되며 상업시설은 지하 1층~지상 2층, 전용 5742.4㎡ 규모로 조성된다. 

분양을 앞둔 미사역 마이움 푸르지오 시티는 원룸, 1.5룸(유상옵션), 투룸 등 총 세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대우건설은 우물천장, 별도 수납공간 등 특화설계를 적용해 주거 공간의 가치를 한층 높일 계획이다. 

전 실 거실에 2470mm 깊이의 대형 우물천장을 설치해 개방감을 높였다. 드럼세탁기, 2구가스쿡탑, 냉동냉장고, 식기거치대 등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빌트인 주방가구도 제공된다. 붙박이장, 측면·상부수납장, 시스템선반(투룸 타입만 제공), 주방 팬트리 등을 설치해 오피스텔의 단점으로 꼽히는 수납공간 부족 문제를 해결했다는 평가다. 

단지 바로 앞에 지하철 5호선 미사역(2018년 예정)이 신설될 예정으로 개통 시 서울 강남권으로 3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여기에 지하철 9호선 연장계획도 추진되고 있어 서울 강남과 함께 강서권으로의 이동도 한층 수월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중부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등 주요 간선도로 접근도 용이해 수도권뿐 아니라 지방 이동도 편리하다. 2025년 개통 예정인 서울-세종고속도로까지 추가되면 이 지역의 교통 편의성은 더욱 개선될 것으로 예상된다. 

다양한 상업시설도 인접했다. 복합쇼핑몰(스타필드 하남), 대형마트(이마트, 홈플러스)가 운영 중이고 코스트코(2018년 개장 예정)와 이케아도 들어설 예정이다. 

하남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 테니스장 등과 함께 미사리 조정카누경기장이 가까이에 있으며 한강공원과 캠핑장 등 대규모 근린공원과 수변공원(망월천)도 가깝다. 

배후수요도 탄탄하다. 삼성엔지니어링을 비롯한 업무시설이 단지 인근에 위치하며 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 엔지니어링복합단지, 강동첨단업무단지 등도 조성 중에 있다.

분양 관계자는 "하남 미사지구가 현재 택지지구 조성 마우리 단계에 접어든 만큼 미사역 마이품 푸르지오시티 입주 시점에는 교통 및 생활 인프라도 모두 갖춰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택지지구 막바지 분양의 이점을 누리는 만끽할 수 있는 단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하면 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