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최근 김포 한강스카이타운,사우스카이타운(시공예정사포스코건설)의 홍보관이 연일 만원 사례를 빚으며 눈길을 끌고 있다.

김포한강스카이타운 총 5,214여 세대 규모의 대단지아파트로 모집 후 단기간 내에 인기 많은 일부 세대를 중심으로 속속 마감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1단지 735여 세대 모집을 단기간에 마친 가운데 2단지 3,089세대 모집이 진행 중인 이 아파트는 최근 모집문의가 급증하고 있어 군 별로 마감이 시작됐으며 일부 세대는 곧 완판 될 것으로 예상된다는 게 홍보관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현재 모집중인 한강 스카이타운2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0층, 전용면적 59㎡, 68㎡, 71㎡ 84㎡ 등 3,089가구 규모의 중소형 대단지로 조성된다.

한강스카이타운은 ‘가격과 교통’을 주목할 만하다. 현재 한강스카이타운은 3.3㎡당 820만원대부터 시작하는 공급가로 주변 시세 대비 저렴한 가격이 책정됐다.

한강신도시와 검단새빛도시 중심에 자리하고 있으며 2018년 11월 개통예정인 김포도시철도 걸포북변역 인근이다. 걸포북변역이 개통되면 김포공항역까지 단 4정거장이면 이용 가능하며 김포공항역에서 서울로가는 5호선과 9호선, 공항철도까지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다.

또한 한강신도시에서 마곡을 이어주는 3축도로가 개통되면 단지 인근을 통과 예정으로 완성시 현장에서 서울까지 약 16분이면 이용 가능할것으로 보여 서울 접근성을 개선, 사통팔달의 편리한 쾌속교통망이 기대되고있다.

또한 김포한강스카이타운의반경1km 내 초, 중, 고교가 위치한 교육환경이 구비됐으며 나진포천 산책로와 우저서원, 홈플러스 등 주거 쾌적성과 생활편리성도 우수하다.

대단지 아파트의 특화된 커뮤니티 또한 눈에 띈다. 단지에서 주요지점까지 운행하는 입주자 전용 셔틀버스 운영으로 편리함을 더하고 단지 내 수영장과 휘트니스, 게스트하우스, 입주민 전용 캠핑장 등의 특화된 커뮤니티와 테마가든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장 관계자는“최근 10년간 도시인구 증가율 176%로 김포가 2위를 차지한 것을 조사됐다. 특히 내년11월 개통되는김포도시철도로 인해 서울 접근성이 크게 향상된 점도 탈서울 인구의 김포 유입을 가속화 시킨 것으로 보인다”며“김포에서는 보기 드물게 조성되는 5,214세대대단지 브랜드아파트로 시세가 높게 형성된 가운데 수요가 많고 환금성이 우수해 투자 선호도가 높을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선착순 모집이 시작되면서 물량이 급격하게 소진되고 있으니 관심 있는 수요자라면 서둘러 전화 예약 후 방문을 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전시관측에 따르면 방문 고객의 ‘안전한 계약진행’을 위해서 반드시 예약을 하고 전시관 측의 ‘전문 상담원’을 지정 받아 안내 받아야 한다. 한편 9월 이벤트로 방문 전 아래번호로 예약하는 예약방문고객에 한해 ‘백화점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 중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