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하나투어는 오는 10월 20일(금)부터 22일(일)까지 국내 유일 여성전문 전시회 우먼스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배려’, ‘힐링’, ‘감성’의 3가지 핵심 키워드로 여심을 저격할만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을 밝혔다.

로맨틱하고 황홀한 도시 방콕의 야경과 쇼핑을 즐기며 여유로운 일정을 보낼 수 있는 5성급 137필라스레지던스 호텔 숙박 여행. 이곳은 sns상에서 인기몰이 중인 인피니티풀 보유 호텔이며, 이번 박람회 참여 고객은 저녁 늦게 도착해도 안전하게 호텔까지 이동할 수 있는 단독 미팅 서비스와 태국 유명 마사지 체인인 헬스랜드 마사지 2시간 쿠폰을 제공한다.

맛집이나 디저트 등 다양한 먹거리를 원한다면 태국에서 즐겨야 할 10가지현지 음식과 전 일정 5성급 호텔 투숙하며 쿠킹클래스 체험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반얀트리 호텔 스파로 지친 일상의 피로를 풀어보는 계획도 가능하다. 자연에 와있는 듯한 힐링 음악 선곡까지 구석구석 신경 쓴 디테일이 돋보이는 상품으로 민첩하고 노련하게 힘을 가하는 90분 마사지를 받으며 지친 일상의 피로를 풀어볼 수 있다.
 
방콕 시내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방콕의 명소인 반얀트리 호텔 61층 루프탑에 위치한 ‘문 바 앤 버티고’(Moon Bar & Vertigo) 칵테일 쿠폰도 제공한다. 고층에서 바라보는 전경은 밤에 더욱 빛을 발하며 호화로운 야경 속에서 기분 좋은 술 한 잔을 기울이며 방콕을 만끽할 수 있다.

이번 우먼스페어 박람회 기간 동안 하나투어 여성 여행상품을 당일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동남아 무료항공권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상품가 할인은 물론 스낵팩 제공, 방콕 공항 패스트트랙 서비스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이 밖에 이번 전시회에서는 여성들이 꼭 필요한 5개 카테고리로 진행된다. ▲ 여성의 건강에 관련하여 최근 이슈와 니즈를 반영한 W Medical관 ▲ 여성의 안전 및 라이프스타일을 한눈에 볼 수 있는 W Safe/Life관 ▲ 여성이라면 놓칠 수 없는 W Beauty관 ▲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재무상담, 여성정책 등의 정보를 볼 수 있는 W Smart관 ▲ 여성의 입맛과 시선을 사로잡을 W Food & Living관으로 구성되며, 여성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준비하고 있다.

한편, 우먼스페어박람회 입장료는 5천원이며, 홈페이지 사전등록 신청 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Women's Fair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