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셀르의원 김기범 원장 “개인에 맞는 일대일 맞춤형 시술 진행 중요해”

[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날씨가 갑작스럽게 추워지는 요즘 추위를 견디기 위해 우리 몸은 체지방을 축적하게 된다. 그러면 자연스럽게 살도 쉽게 찔 수 있어 겨울철 몸매관리에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추위로 인해 활동량은 줄어 들고, 식욕은 왕성해지게 된다. 더욱이 여성의 경우 남성보다 근육량이 적기 때문에 특정부위에 지방이 쌓이는 등 겨울은 다이어트 하기가 힘든 계절이기도 하다.   

이럴 때 지나치게 굶거나 식단조절을 하는 식이요법 다이어트는 체력저하 또는 요요현상과 같은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 때문에 다이어트가 힘들거나 빼기 어려운 복부, 허벅지 등은 지방제거를 먼저 한 후 식이요법이나 운동으로 관리를 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지방 제거 시술인 지방흡입술은 체중관리와 비만해결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개선책으로 꼽힌다. 지방은 우리 몸에 없어서는 안 되는 중요한 신체 구성 요소이다. 하지만 그 양이 과도할 경우 몸에 상당한 부담을 주는 동시에 다양한 질환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효율적인 체형교정과 비만 해결은 건강을 지키기 위한 중요한 부분이며 이를 위해 많은 사람들이 지방흡입술을 선택한다. 이 때, 지방흡입술과 신체에 부족한 부분을 메워주는 지방이식술을 병행하면 신체 중 지방이 과한 부분은 줄이고 부족한 부분은 채워주는 1석 2조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하지만 지방흡입은 절대로 간단한 수술이 아니다. 부작용 역시 한 두 가지가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지방흡입은 피부 속 근육과 지방을 탄력 있게 빼는 과정이다. 지방흡입 시 과도한 출혈은 붓기와 멍, 혈종, 수술 후 빈혈, 심한 경우 쇼크를 일으킬 수 있고, 수술 후 수술 부위의 염증이 발생할 수 있다. 때문에 수술 전 피검사를 통해 수술 적합성을 반드시 확인하고 혹시 모를 응급상황 대처도 매우 중요하다.  

지방이식 수술은 채취한 지방을 원심 분리기를 통해 순수한 지방으로 분리시킨 후 얼굴에 주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때 수술에 사용되는 지방은 지방의 질이 좋은 허벅지와 복부 등에서 추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방 추출 후 주입하는 과정에서는 양 조절이 잘못될 경우 부자연스러운 결과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한 지방량을 조절하며 이식하는 것이 중요하다.  

수술 후 주의사항을 준수하는 것도 역시 중요한 부분이다. 우선 지방을 이식한 부위를 만지거나 문지르지 않아야 하며, 회복이 끝날 때까지 염증을 유발할 수 있는 술과 담배는 금한다.

1:1맞춤성형을 중시하는 보셀르신사의원의 경우 개개인의 사전검진을 중시하는 것으로 명성이 자자하다. 특히 리포메틱에바와 아큐스컬프 등 다양한 최신 첨단 장비를 이용해 지방흡입을 진행하는 것이 장점이다. 수술 전 혈액검사는 물론 수술 당일 홈케어백 증정과 수술 후 붓기와 고주파 관리 등의 시술 후 사후관리 시스템까지 구축했다.

또한 지방흡입과 지방이식시술의 부작용을 미리 방지하기 위해 숙련된 기술과 경험이 많은 의료진이 집도하고 마취과 의사가 상주하는 등 처음부터 끝까지 안전한 원스톱 의료서비스를 실천하고 있다. 

더불어 보셀르의원 리포메틱에바 지방흡입술과 슈링크, 아큐스컬프 등을 병합해 시술하면, 수술 후 효과 증진과 함께 부작용도 예방할 수 있다.

보셀르의원 김기범 대표원장은 “보셀르 지방이식은 보형물이 없이 자가지방만으로 진행돼 거부감이나 이물감이 없는 것이 특징이고, 무조건 볼륨을 채워 넣는 것이 아닌 철저한 사전검사와 디자인으로 개인에 맞는 일대일 맞춤형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며 “자가지방이식 시 줄기세포를 같이 혼합해 사용하면 세포활성화가 잘 돼 기존의 지방이식보다 효과가 오랫동안 지속된다”고 했다. 

이어 김 원장은 “스마트프랩2 등 최신기기 사용으로 기존 PRP보다 8이상 강력한 고농축 성장인자 추출이 가능하다”며 “아직 활성화 되기 전의 세포를 추출했기 때문에 기존 PRP보다 혈소판을 약 800%이상 회복시켜 조직재생이 탁월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보셀르신사의원에서는 최근 많은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현재 지방흡입과 이식, 이 두 가지를 한번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