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인천시 중구 운서동(영종도)은 인천국제공항 제2청사가 내년 1월18일 개장을 앞두고 있으며, 복합리조트 등 대형사업이 진행 중이다.

굵직한 개발에 따른 수혜단지로 급부상 중인 ‘운서역 영종프라임시티Ⅱ’는 임대수익보장을 도입해 10년간 공실 걱정 없어 투자처로 분양에 훈풍이 불고 있다.

영종도 운서역 초역세권 단지로 불리는 운서역 영종프라임시티Ⅱ 오피스텔은 국내 최대 임대관리전문 기업인 ‘집이야기’와 위탁계약을 맺고 투자자들에게 ‘최대 10년간 공실 걱정 없는 안정적인 임대수익 및 편리한 임대관리 서비스 제공’을 보장한다.

‘집이야기’는 국내 최초 기업형 주택임대관리 기업으로 전국 35개사업지에서 약1만가구의 임대관리를 하고 있다. 위탁계약자의 물건에 대한 임대관련 업무인 임대보증기간 동안의 임대료 지급, 임대보증금 수금 및 관리, 임차인 물색 및 선정, 임대홍보, 임대차계약 관리 기타 등 임대관련 업무 일체를 일괄하는 기업으로 상승세를 도출하고 있다. 

이런 집이야기와 손을 잡은 운서역 영종프라임시티Ⅱ 오피스텔은 안정성이 보장된 투자처로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오피스텔 규모는 전체 연면적 약 5,838평에 지하6층~지상10층이다. 영종 운서지구 내 오피스텔 및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되며 오피스텔은 21㎡, 총 306실이고 상가는 지상 1층에 자리한다.

특히 주차 총318대 설계로 오피스텔과 상가 이용자의 편의를 극대화시켰다. 영종하늘도시에서는 찾아 보기 힘든 원룸 속 드레스룸 등의 특화설계도 적용해 투자 메리트로 작용한다. 

상품 기획에 심혈을 기울인 오피스텔은 원룸형에 드레스룸 설치는 기본이고, 젊은 세대의 취향과 특히 여성 편의성을 증진시켰다. 여기에 1인가구 전문직 입주자의 특성을 고려해 공통적으로 시스템에어컨, 스타일러, 드럼세탁기, TV, 전자레인지 등의 풀옵션과 다양한 수납공간 등을 제공한다.

분양관계자는 “공항철도 운서역 역세권 입지의 오피스텔로 아파트 투자 규제 속에서 대안 상품으로 거론돼 투자자가 몰리는 상황이다”며 “오피스텔은 올해 상반기 개항 예정인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과 총 3개의 대형 복합리조트(카지노) 호재의 중심 입지에 자리해 상당한 수혜효과가 기대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홍보관(모델하우스)은 서울 강서구 등촌동에 마련됐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