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호반베르디움’ 브랜드의 특화된 설계와 커뮤니티로 실수요자 만족도 높여

 

<'이천 마장 호반베르디움 견본주택 이미지, 이미지 제공: 호반건설>

[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호반건설이 경기도 이천시 최초 택지지구인 마장지구에 1차(B3블록)의 성공적인 분양에 이어 공급하는 ‘이천 마장 호반베르디움 2차’가 꾸준한 인기다. 1차 442세대와 2차 533세대를 합치면 975세대의 대단지 브랜드타운이 형성될 것으로 보인다.

‘이천 마장 호반베르디움 2차’는 오는 15일(수) 당첨자를 발표하고 21일(화)부터 23일(목)까지 3일동안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 호반건설, 숨은 보물 마장지구에 ‘호반베르디움’ 대단지∙브랜드 아파트 선봬

호반건설은 지난 8월 이천시 최초의 택지지구인 마장지구에 1차의 성공적인 분양에 이어 이달 ‘이천 마장 호반베르디움 2차’를 공급한다. 단지는 견본주택 개관 당일부터 주말까지 약 1만5000여명의 방문객이 찾아왔다.  

‘이천 마장 호반베르디움 2차’는 지역 내 최초의 시리즈 아파트로 일대의 관심이 높다. 한 지역에서 연이어 공급되는 단일 브랜드 아파트는 지역 내 대표 단지로 자리잡을 가능성이 높고 생활 인프라가 확충되면 주거 여건이 더욱 좋아지기 때문이다.

이러한 시리즈 아파트는 분양권에 웃돈이 붙어 거래되고 있다. 호반건설이 인천송도국제도시 RC1블록에 공급한 ‘송도 호반베르디움 2차’ 전용면적 84㎡의 분양권은 당시 분양가인 4억 964만원보다 9000만원 이상 오른 4억 9,212만원에 거래됐다. 뒤이어 나온 ‘송도 호반베르디움 3차’ 전용면적 75㎡도 약 1,500만원의 웃돈이 붙어 거래됐다.(출처: 국토부실거래 조회, 10월 기준)

▶ 이천 마장 호반베르디움 2차, 입주민을 위한 특화설계 및 커뮤니티 시설 제공

호반건설의 브랜드 아파트인 '이천 마장 호반베르디움 2차'는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2㎡ 단일면적으로 구성된다. 전 세대 남향위주로 단지를 배치하고, 판상형의 4베이 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을 확보했다.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소비자가 원하는 공간 구성도 가능하다. 주방 팬트리, 안방 화장대, 드레스 룸 등 다양한 수납공간도 제공된다.(타입별 일부 상이) 휘트니스 클럽, GX룸, 골프 연습장, 독서실, 작은 도서관, 키즈 카페 등의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서고 1차에 이어 홈 IoT 플랫폼이 적용된다.

단지 인근으로 복하천과 오천천 그리고 녹지축을 연계한 자전거 전용도로, 산책로, 공원 등이 조성돼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학교와 상업시설, 행정시설도 새롭게 조성될 예정이다.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단지와 인접한 42번 국도와 325번 지방도를 통해 용인, 광주, 이천 시내 등지로의 접근이 우수하다. 또한 인근으로 서울-세종 고속도로 및 제2외곽순환도로 이천-오산 도로 건설과 성남-장호원 자동차전용도로도 추진 중이라 향후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천 마장 호반베르디움 2차’는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평균 분양가는 3.3㎡당 804만원이고, 중도금(60%) 무이자 융자 혜택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15일(수)이며 정당계약은 21일(화)~23일(목) 3일간 진행된다.

'이천 마장 호반베르디움 2차' 견본주택은 경기도 이천시 안흥동에 있다. 입주는 2019년 11월 예정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