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정부가 내놓은 ‘가계부채 종합대책’으로 다수의 부동산 전문가들이 시장 위축을 우려하는 가운데 국내 중견 부동산개발사인 일레븐건설이 용인성복자이&힐스테이트 아파트를 할인분양과 함께 특별한 혜택으로 분양에 나섰다. 

용인 미분양 아파트 중에서 정부의 수 차례 부동산 정책과 규제에서 비켜간 용인 수지 성복동 자이·힐스테이트 아파트 회사보유분 미분양 세대 할인분양 조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경기도 미분양아파트 중에서 성복동힐스테이트와 성복자이는 중대형으로 유명한데, 현대건설의 성복힐스테이트1차, 2차, 3차 3개단지 2,157세대이고, GS건설의 성복자이1차, 2차 2개단지 1,502세대 이다. 134㎡(구51), 153㎡(구55), 157㎡(구56), 167㎡(구60), 179㎡(구64)이 미분양 아파트로 남아있다. 

단지에서 등산로가 연결되기 때문에 바로 광교산을 오를 수 있고, 단지에서 바로 이어지는 성복천에는 약 5km 가량의 산책로와 자전거도로가 이어져있어 휴식, 운동 및 여가생활이 가능한 주거 환경이 마련되어 있다.

단지 조경 비율 38~40%이고, 열병합발전의 지역난방 방식으로 관리비가 저렴한 것이 장점이고, 주차는 세대당 2대까지 가능하다. 전 세대 남향배치로 판상형과 타워형의 복합 구조로 동간 간격이 넓은 것이 특징이다. 단지별로 대규모 공원, 놀이터,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GX룸, 독서실, 키즈까페, 주민회의실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교통환경으로, 신분당선 정자역~광교역까지의 연장구간이 개통하여 판교까지 4정거장, 강남까지 8정거장으로 20분대, 용산까지 14정거장 40분대 도달이 가능하며, 성복지구가 광교신도시와 판교신도시 중간지점에 위치해 영동고속도로(동수원IC), 경부고속도로(판교IC), 용서고속도로(서수지IC)가 인접해 있어 빠르게 이용을 할 수가 있다.

학군으로는 효자초, 성서초, 성서중, 성복고교가 단지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어 안전하게 통학을 하고 한국외국인학교, 패이스튼 국제학교, 성남외고, 수지고, 용인외고 등의 명문 학군이 잘 조성되어 있다. 

성복역 역세권 개발의 일환으로 롯데복합몰이 15만여㎡로 삼성동 코엑스보다 약 1.3배 큰 규모로 건립되며, 롯데시네마, 롯데마트, 문화시설, 쇼핑센터 등이 들어설 예정으로, 성복역과 롯데복합몰은 지하로 연결통로가 이어지며 2018년 까지 완공될 계획이다.

실수요자를 위해 입주조건을 완화시켜 할인분양제와 함께 취득세 50% 지원, 잔금유예 3년간 무이자가 실시 중이다. 잔금유예 조건을 선택하면 1억5천만원 정도의 금액으로 입주가 가능하다.

특히 담보대출 시 시중은행권 보다 금리가 저렴하고, 자금계획에 맞춰 원금상환 혹은 거치를 5년까지 선택할 수 있어 실수요자의 자금 부담을 줄였다. 

분양홍보관에 방문하기 위해서는 상담예약을 한 후, 전문 상담 직원의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