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수전문점 ‘일등제면소 동성로점’, 부담 없이 즐기는 색다른 면 요리로 폭넓은 고객 확보

[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면 요리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사랑 받고 있다. 출출한 배를 부담 없이 채우기에도 좋고, 따끈한 국물과 함께 면을 즐길 수 있어 든든하기까지 하다. 또한 종류도 다양해 선택의 폭도 넓은 것이 특징이다. 면 요리를 전국구로 찾아 다니는 마니아들도 주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면 요리 마니아들의 발길이 끓이질 않는 곳이 대구에도 존재한다. 바로 수제국수레스토랑 ‘일등제면소 동성로점’이다. 수제특허 면으로 만든 다양한 면 요리를 내세우는 등 수제 국수 레스토랑이라는 새로운 컨셉을 완성했다. 

48시간 저온숙성하고 매장에서 직접 뽑아 정성껏 만든 수제특허 면은 오랜 시행착오 끝에 완성한 만큼, 가장 큰 차별성을 준다. 퓨전국수, 밥류(한식, 일식), 스테이크류, 사이드메뉴, 계절메뉴 등 그 종류도 다양한데 그 중에서도 수제특허국수요리는 꼭 먹어봐야 한다. 또 해장육찍면, 소고기칼국수, 들깨칼국수, 수제우동, 새우튀김우동, 바지락칼국수 등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매장 내 셀프계산대를 통한 직접 주문과 결제가 가능하다. 주문부터 결제 그리고 짧은 조리시간으로 빠르게 식사할 수 있단 점은 높은 고객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여기에 메뉴를 주문하고 난 후에는 짧은 시간이라도 고객들이 허기지지 않도록 간식거리가 준비되어 있는 셀프바를 운영하고 있다. 토스트 등을 해먹을 수 있어 출출한 배를 달래기에 제격이다. 

그 밖에도 ‘일등제면소’는 단일 매장이 아닌 전주콩나물국밥&낙지요리전문점 ‘전주단지네 동서로점’과 함께 푸트코트 형식으로 운영되어 눈길을 끈다. 다양한 음식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대구 동성로 맛집으로 입 소문 타고 있는 이유도 여기서 찾아볼 수 있다. 

‘일등제면소 동성로점’의 관계자는 “깊고 진한 육수에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식감의 수제특허 면으로 만든 제대로 된 면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까닭에 ‘일등제면소 동성로점’은 전국에 면 요리 마니아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면서,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는 만큼 맛과 품질 그리고 서비스에 더욱 많은 신경을 쓰겠다”고 강조했다. 

‘일등제면소 동성로점’은 대구광역시 중구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