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로카페 ‘예쁜돼지상암점’, 고기+껍데기+키조개관자삼합으로 여럿이 즐기기에 제격

[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연말모임으로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는 이들을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시기다. 벌써부터 새해모임까지 준비 중인 이들도 적지 않다. 하지만 이처럼 잦은 연말연시 모임보다 걱정되는 것은 따로 있다. 바로 모임장소를 정하는 것이다.

여럿이 모이는 만큼 각기 다른 입맛과 취향을 고려해 하나로 통일시키는 것이 생각보다 어려운 것. 이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호불호가 덜 갈리는 고깃집을 택하는 모습이다. 물론, 고깃집도 어떤 고깃집을 방문하느냐에 따라 특별하게 방문할 수 있으니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다.

상암동 하늘공원 근처에서 연말연시 모임을 앞두고 있다면 화로카페 ‘예쁜돼지상암점’을 추천한다. 일반 고깃집의 메뉴와는 다르게 삼합이 가능한 곳으로 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세트주문시, 껍데기와 키조개 관자 그리고 국내산 브랜드육도드람 포크만을 판매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고기메뉴는 생목살 소금구이, 생삼겹살, 항아리 돼지갈비, 생갈비 소금구이, 생가브리살, 생항정살, 소항아리 양념갈비살, 소꽃진갈비살 등 메뉴가 다양하다. 매장 대표가 직접 고기를 선별해서 구매하기 때문에 어떤 메뉴를 주문해도 맛있게 즐길 수 있고, 참숯에 구워 먹기 때문에 은은한 참숯 향이 고기에 배어들어 잡내를 없앴다.

세트 메뉴는 커플세트부터 미스 예, 쁜과장, 돼부장, 지사장 세트가 있는 것. 상추에 잘 구운 고기에 쫄깃한 껍데기를 올리고 부드러운 관자를 얹어 싸 먹으면 이전에는 먹어보지 못한 식감과 맛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다.

업소 관계자는 “삼겹살, 돼지갈비 등을 즐길 수 있는 고깃집은 많지만 질 좋은 고기에 껍데기 키조개 관자 등 별미를 한꺼번에 삼합으로 만날 수 있는 곳은 흔치 않다”며, “때문에 한 번 방문한 고객들은 그대로 단골고객이 되는 등 가족 또는 연인, 직장동료와 함께 또 찾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맛과 멋을 갖추고 있고, 더불어 가성비 측면에서도 만족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회식, 가족 모임 등 각종 모임장소로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고 강조했다.

화로카페 ‘예쁜돼지상암점’은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