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건강 죽 전문점 본죽을 운영하는 본아이에프는 자사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가정간편식 제품 ‘아침엔본죽 동지기획세트’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침엔본죽’ 3종 메뉴 이미지

동지기획세트는 아침엔본죽통단팥죽 세트 및 호박죽 세트로 총 2종이 구성된다. 각 제품 3개에 새알심 120g을 추가 구성해 9,900원에 판매하며, 무료배송 혜택까지 제공한다.

이번 제품 기획은 동짓날 새알심을 넣은 팥죽을 나눠먹으며, 새해 건강을 기원하는 우리 민족 고유의 풍습을 되살리고자 하는 의미를 뜻 깊은 의미를 담아 훈훈함을 선사한다.

아침엔본죽 통단팥죽은15년 전통 본죽 맛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냈다. 국산 통팥 100%의 진하고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달콤함이 어우러진 전통죽이다. 아침엔본죽 호박죽은 국산 단호박과 고소한 찹쌀을 그대로 담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영양간식으로 큰 호응이 예상된다.

두 제품 모두 270g이며, 전자레인지에 데워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영양만점 간식이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통단팥죽과 호박죽은 누구나 좋아하는 자사의 스테디셀러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아침대용식은 물론 이유식이나 간식 등 활용도가 매우 높다”며 “동지를 기념해 나눔의 의미를 더하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새알심을 추가로 구성해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