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건강 죽 전문점 본죽은 ‘친구야, 같이 팥죽 먹자!’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금일 절기 풍속인 동지를 맞아 기획된 본죽의 이벤트는 지난 18일부터 22일까지 총 5일간 본죽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새해에 행운을 나누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본아이에프 공식 모바일 상품권인 기프트본을 선물하며, 자세한 사항은 본죽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동지는 1년 중 밤이 가장 길고, 낮이 가장 짧은 날로 가족과 이웃이 한 자리에 모여 팥죽을 나눠 먹으면 붉은 팥은 나쁜 기운을 쫓고 행운을 가져다 준다고 전해지고 있다. 이런 동지의 의미를 계승하기 위해 본죽은 가족, 이웃 등과 함께 팥죽을 먹으며 소중한 우리 전통 문화를 확산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 

진하고 중후한 맛의 팥죽으로 알려진 본죽의 동지팥죽은 국산 팥 100%를 사용한다. 또 찹쌀로 만든 쫀득쫀득한 새알심을 더해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전통방식의 죽이다. 시원한 동치미가 함께 제공돼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가족, 친구와 함께 동지팥죽을 나누며 서로에게 행복을 빌어주는 동지를 보낼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다”며 “따뜻한 동지팥죽 한 그릇을 맛보며 액운도 쫓고, 새해 맞이 행운도 듬뿍 받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