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LG생활가전 렌탈사업부 총판 ㈜보름달씨앤씨에서는 ‘아듀2017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은행사에서는 이태리 유명브랜드의 파비타 인덕션과 쌤소나이트, 탠디, 에스로체, 스위스 투가르투 등의 캐리어를 증정한다.

인덕션과 캐리어등 다양한 사은 선물을 증정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수많은 브랜드의 동일한 제품이 마련되어 있어 원하는 제품을 꼼꼼히 확인해보고 선택해야 한다.

정수기렌탈을 이용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정수기필터를 정기적으로 교체해주는 부분은 익히 알고있을 것이다. 정수기의 다양한 부품중 ‘직수관’ 이라는 것이 있는데, 이 직수관을 관리하지 않고 그대로 오랫동안 사용하게 된다면 세균 번식이 일어나서 오염된 물을 마실 수도 있다.

LG퓨리케어정수기는 이런 근본적인 문제점에 착안해 국내에서 처음으로 매년마다 직수관을 교체해주는 care service 를 선보이게 됐으며, 이는 곧 소비자들의 좋은 호응을 얻어내어 정수기렌탈시장에서 꾸준한 상승곡선을 그려가고 있다.

면역력이 약한 아이나 노약자가 있는 가정에서 꼭 필요한 2단계 셀프 살균케어는 퓨리케어정수기가 자동으로 1시간마다 UV-LED 램프로 99.98% 살균력을 선보이며, 수동으로는 언제든지 원할 때 마다 살균을 할 수 있다.

이밖에도 3개월마다 방문하여 고온살균과 대포물살세척으로 정수기의 위생을 책임지고 있는 믿음직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직접 방문하여 진행하는 살균케어는 한국건설 생활환경 시험연구원 으로부터 황색포도상구균이 99.9%가 제거되는 시험결과를 보이기도 했다.

생활가전부분에서 세계적 기업으로 자리잡은 LG전자는 이번 이벤트와 병행해서 정수기렌탈시 최대 6개월 무료로 렌탈료를 면제해주는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 프로모션은 한시적으로 정해놓은 정원이 모두 충족 될 경우 6개월무료 프로모션은 끝날 수 있으니, 공기청정기렌탈이나 LG정수기렌탈 등의 이용 계획이 있다면 서두르는게 좋을거 같다.

건조한 기후만큼이나 가계경제도 매우 건조한 시점에 가정에 꼭 필요한 생활가전을 목돈을 주고 구입하는 것 보다는, 이번 이벤트기간을 통해 렌탈을 이용한다면 목돈지출을 막는 현명한 소비가 될 수 있겠다.

㈜보름달씨앤씨의 이번 이벤트는 2017년 12월 26일부터 2018년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