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교육·문화·여가 등 다양한 시설을 가까이서 누리는 원스톱 주거시설 인기

[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HMG가 시행하고 제일건설㈜가 시공하는 '제일풍경채 센텀'이 이달 분양을 앞두고 있다. 

단지가 들어서는 민락동은 의정부시에서도 신흥 주거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택지개발지구로 상업, 주거, 문화 인프라가 새로 형성됐으며 구도심과의 교통도 편리해 구도심 인프라도 함께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이처럼 주거지역 내에서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을 누리는 원스톱 생활권이 인기다. 원스톱 생활권이란 교통∙교육∙문화∙여가 등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을 주거시설 인근에서 누릴 수 있는 것을 뜻한다. 특히 주거시설과 상업시설이 한 건물에 있는 경우, 휴식과 문화여가 활동을 두루 즐길 수 있는 지역 중심의 공간이 조성되고 있다. 

'제일풍경채 센텀'은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에 들어서며 전용 64∙ 84㎡로 선호도 높은 중소형 위주로 구성된다. 오피스텔은 지하 2층~지상 10층, 288실로 조성되며 지상 1~2층에는 계약면적 1만7000여㎡의 대규모 스트리트형 상가인 애비뉴모나코가 조성된다. 

민락동은 1만 6000여 세대, 약 4만 5000여 명으로 계획된 택지개발지구로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갖춰 의정부 내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높은 곳이다. 단지는 민락동 내에서도 이마트, 롯데아울렛,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이 들어서 있는 중심상업지구에 인접해 있고 대형 할인마트인 코스트코도 가깝다. 

‘제일풍경채 센텀’은 중심상업지구와 인접 해 있는 데다 지상 1~2층에 대규모 스트리트형 상가인 애비뉴모나코가 조성돼 주거는 물론 상업, 문화, 여가를 한번에 누리는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 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단지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에 마련될 예정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