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박도형 기자] 노년의 남자 네 명이 뒤늦게 해보고 싶었던 버킷리스트를 실행하며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비밥바룰라”가 지난 1월 5일 압구정 CGV에서 제작보고회를 개최했다.

영화 “비밥바룰라”는 노년을 맞은 친구들에게 “하고 싶은 거 한 가지씩 다들 있잖아”라는 ‘영환’의 한 마디에 네 사람이 뭉치며 버킷리스트를 하나씩 실행해 나가며 겪게 되는 좌충우돌을 그린 휴먼 코미디 영화이다. 

이번 제작보고회에는 영화에서 행동파 대장 ‘영환’의 박인환, 로맨틱가이 ‘순호’의 신구, 모태솔로 ‘현식’의 임현식, 트러블메이커 ‘덕기’의 윤덕용 배우와 함께 ‘영환’의 아들을 연기한 김인권 배우가 함께 자리해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지목토크를 통해 각자에게 맞는 타이틀을 가져가는 배우들 사진 = 박도형 기자>

이날 자리에서 배우들은 네 가지 키워드에 맞는 배우들을 꼽아 보는 지목 토크를 통해 각자의 매력을 말해보기도 했다.

네 가지 키워드 중 ‘최고의 로맨티스트’에는 임현식 배우가 지목되었다. 배우들은 임현식 배우가 연기한 캐릭터가 로맨티스트적 모습이 그려지기도 하지만 “악기도 잘 다루고 성격이 참 좋아 여자들과 관계도 좋다”며 임현식 배우를 지목한 이유를 설명했다. 이에 임현식 배우는 “마지막 이야기가 맞네요”라며 답해 현장을 웃음짓게 만들었다.

<지목토크를 통해 각자에게 맞는 타이틀을 가져가는 배우들 사진 = 박도형 기자>

두 번째로 이어진 ‘꽃 할배’ 타이틀에는 신구 배우가 선정됐다. 신구 배우는 자신이 선정된 것이 “이미 이 별명을 받아왔고 출연자 중 연장이기 때문에 주신 것은 아닐까”한다며 쑥쓰러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세 번째 키워드 ‘패션피플’에는 윤덕용 배우가 지목되었다. 임현식 배우는 “서 있는 모습이 아름답고 옷도 잘 어울린다”며 윤덕용 배우를 지목한 이유를 밝혔다. 이에 대해 윤덕용 배우는 “분장하고 의상이 해주셔서 한 거”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지목토크를 통해 각자에게 맞는 타이틀을 가져가는 배우들 사진 = 박도형 기자>

마지막 키워드에는 ‘최고의 국민 오빠다’라는 타이틀이 나왔고 박인환 배우가 선정됐다. 박인환 배우는 “임현식 배우에게 가야할게 나한테 잘못 온 것 같다”며 쑥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국민 오빠’라는 타이틀에 대해 “국민 오빠 싫지 않은데요”라며 선정된 것에 감사함을 표현했다.

임현식 배우는 ‘국민 오빠’ 타이틀이 있는 줄 알았다면 “마지막까지 기다려 볼 걸”하며 내심 아쉬운 모습을 보여 현장을 웃음 짓게 만들기도 했다. 

연기 베테랑 박인환, 신구, 임현식, 윤덕용 배우가 노년의 청춘을 연기한 영화 “비밥바룰라”는 오는 1월 24일 개봉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