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국가대표단 금메달 획득 시 유럽 포모도로 치킨 버거 하나 더 제공

▲ 맥도날드가 런던 올림픽에 참가하는 우리나라 국가대표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8월 1일부터 12일까지 국가대표단이 금메달을 획득할 경우 유럽 포모도로 치킨 버거를 하나 더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런던 올림픽에 참가하는 우리나라 국가대표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오는 1일부터 12일까지 국가대표단이 금메달을 획득할 경우 유럽 포모도로 치킨 버거를 하나 더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올림픽에 출전한 국가대표단이 금메달을 획득한 당일 또는 그 다음 날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유럽 포모도로 치킨 버거를 구매하면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제공받게 된다. 이번 행사는 밤 12시 이전에 금메달을 획득했을 경우 그 다음날 오전 10시 30분부터 낮 12시까지 제공하고, 밤 12시 이후 금메달을 획득했을 경우 당일 오전 동일 시간까지 진행된다.

조주연 맥도날드 전무는 “맥도날드는 고객들과 함께 대한민국 선수들의 승리를 응원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금메달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올림픽 공식 후원 레스토랑인 맥도날드와 함께 더욱 즐거운 올림픽 시즌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은영 기자 liz@thescoop.co.kr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