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경기도 양평은 쾌적한 자연을 벗삼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도심과 가까운 관광지로 유명하다. 특히 요즘처럼 설경이 멋진 겨울이 되며 매년 양평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고자 하는 겨울맞이 힐링여행객들로 붐빈다. 일상으로부터 벗어나 기분전환 삼아 떠나는 겨울여행. 서울에서는 경의 중앙선 또는 차량을 이용하면 단시간에 도달 가능한 ‘경기도 양평’이다.

때문에 가족, 연인, 친구 여행은 물론 각 회사들의 워크샵 및 야유회 장소로도 인기가 높다. 양평 관광지의 인기가 높은 이유 중 하나는 잘 갖춰져 있는 숙박시설 덕분이다. 더욱이 요즘은 쾌청한 가을 날씨 속에 양평 단체 펜션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는 시기다. 

강과 산을 인테리어 삼아 심신이 힐링 되는 것을 느낄 수 있으며 양평 단체펜션 역시 찾는 수요자들의 니즈를 부합하기 위해 잔디 축구장이나 잔디 풋살장, 워크샵 펜션 콘셉트 등을 구축하고 있다.

이번 주말 바쁜 일상을 뒤로하고 창 밖으로 사계절 절경이 펼쳐지는 양평펜션에서 잠시 일상의 쉼표를 찍어보는 건 어떨까. 양평의 수많은 펜션 중 맞춤형 시설과 쾌적한 환경으로 눈길을 끄는 곳은 ‘애화몽 펜션’이다.

약 4,500평의 넓은 공간을 확보하고 있는 애화몽 펜션은 단체 수용이 가능해 워크샵 장소 및 야유회 장소로 안성맞춤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양평 단체 펜션이면서 독채펜션, 가족펜션으로도 유명해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도 선호도가 높다.

무엇보다 펜션 전면에 용문산이 자리한다. 자연친화적인 경관과 더불어 맑은 물과 쾌적한 숙박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국제 규격의 인조 잔디 풋살장(잔디 축구장)도 2개가 마련돼 있다. 펜션 내 계곡정자, 잔디,‘사계절바비큐장’도 조성돼 있다. 애화몽 펜션의 바비큐장은 지붕과 벽면이 있어 날씨와 상관 없이 365일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다.

특히 애화몽 펜션은 그릴, 숯, 철망과 함께 숯불 바비큐를 무한으로 제공하는 ‘무한리필 바비큐 펜션’으로도 유명하다.

애화몽펜션 에서는 대명비발디파크 스키장 리프트권 및 보그, 스키장비를 펜션이용객들에게 할인해주고 있다.

‘안 와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 온 사람은 없다’고 할 정도로 단골 투숙객이 많은 애화몽 펜션은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이색 서비스 제공에도 소홀함이 없다. 이번에는 진행하는 ‘2018 물 반 고기 반 송어 낚시 체험’도 그 일환이다. 송어 낚시 체험 이벤트를 새로 시작하는 만큼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양평 송어 낚시 펜션이라는 애칭도 뒤따르고 있다.

양평 송어 낚시 펜션 애화몽은 커플(2인)이 와서 한 마리도 못 잡으면 1마리를 서비스해 주는 독특한 혜택까지 마련해 기분 좋은 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오픈 할인가로 1인, 1만 6천 원의 이용 요금을 책정했고, 쾌적한 낚시 체험이 가능하도록 환경을 조성하는 데 심혈을 기울였다. 투숙객들의 관심과 참여 열기가 뜨거운 만큼 지속적으로 이색 펜션의 면모를 갖추기 위해 다양한 계획을 준비하고 있다.

애화몽 펜션 관계자는 “양평 축구장 펜션, 양평 송어 낚시 펜션을 찾고 있다면 애화몽 펜션에서 합리적인 여행과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이다”며 “무한리필 바비큐 펜션으로써 내부에는 카페와 편의점도 마련돼 있어 많은 분들이 편하게 찾아오는 양평 대표 펜션으로 알려져 있으며, 쾌적한 투숙 환경과 이색적인 서비스 제공에 더욱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