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호반건설이 경기도 이천시 이천 마장지구 1차의 성공분양에 이어  '이천 마장 호반베르디움 2차'를 선착순 분양 중이다. 

이천 마장지구는 호반베르디움2차는 단지 바로 옆에 초등학교가 개교 예정으로 편리한 통학여건은 물론 안전사고나 범죄 위험 가능성이 낮아 이천시민 중 아이를 가진 학부모 세대의 문의가 계속되고 있다고 한다.

또한, 이천시 최초의 택지개발지구로 이천시 내에서 新주거지로 알려져 지역민들은 물론 외부 수요까지 관심이 많은 곳이다. 

‘이천 마장 호반베르디움 2차’는 지하1층, 지상 12~18층, 9개동, 전용면적 82㎡, 총 533가구 다. 타입 별 가구수는 ▲82㎡A 522가구 ▲82㎡B 11가구다. 

이천시는 SK하이닉스, 특수전사령부, 물류단지 등 대규모 기업체 등이 많이 위치해 있지만 주거시설은 부족한 편이라 업무 종사자 및 그 가족들이 불편을 겪어 왔다. 마장지구는 이천시 내에서 처음으로 지정된 대규모 택지개발지구로 수준 높은 주거지를 원하는 지역민에게 크게 각광 받고 있으며 최근에 ‘이천 마장 호반베르디움 1차’가 성공적으로 분양되자 외부 수요까지 관심이 몰리고 있는 상태다. 

마장지구는 약 69만여㎡(21만평)의 면적으로 조성되며 3,300여가구가 공급될 예정이다. 신설되는 택지지구에 걸맞게 관공서, 상업시설, 근린생활시설, 마트, 도서관 등 생활인프라가 풍부하게 들어설 예정이다.

교통여건도 좋아 수도권 및 서울, 전국으로의 이동이 쉽다. 경강선 이천역이 가깝고 덕평IC, 서이천IC를 통해 영동고속도로와 중부고속도로를 이용하기 편리하다. 42번국도, 325번 지방도를 통해 용인과 광주, 이천 시내권으로 접근도 수월하다. 또한 인근으로 서울-세종 고속도로 및 제2외곽순환도로 이천-오산 도로 건설과 성남-장호원 자동차전용도로도 추진 중이라 향후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이천 마장 호반베르디움 2차’는 이러한 경쟁력 있는 마장지구의 최중심지에 들어서며 단지 바로 옆으로 도보 통학이 가능한 초등학교가 개교 예정이다. ‘이천 마장 호반베르디움 2차’ 뒤로는 복하천이 흐르고 자전거전용도로와 산책로, 공원 등이 예정돼 있는 등 단지 안팎으로 녹지가 많아 쾌적한 생활이 예상된다. 

'이천 마장 호반베르디움 2차'는 실수요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2㎡의 단일면적으로만 구성된다. 전 세대 남향위주로 단지배치를 하고 4베이, 판상형 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 했다.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수요자가 원하는 공간 구성도 가능하다. 주방에 대형 팬트리&다목적실을 무상으로 제공해 공간 활용을 극대화 했으며 안방 화장대, 드레스 룸 등 다양한 수납공간도 제공된다.(타입별 상이) 휘트니스 클럽, GX룸, 골프 연습장, 독서실, 북카페, 키즈 카페 등의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서고 1차에 이천시 최초로 적용된 loT가 2차에도 적용 돼 편리한 첨단 생활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천시 내 호반베르디움 브랜드 인지도도 높다. 이번 분양을 마치면 지난 8월 분양했던 1차(442가구)와 함께 총 975가구의 호반베르디움 브랜드 타운이 마장지구 내 조성된다.

호반건설 분양 관계자는 “이천 마장지구 내에서 기존에 공급한 호반베르디움의 브랜드와 상품에 대해 입소문이 나고 있다”며 “이번 2차가 분양되면 마장지구 내 대단지 호반브랜드 타운이 건설되는 만큼 차별화된 상품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호반 베르디움 모델하우스에서는 돌아오는 1월27일(토) 신년맞이 경품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며, 주말 및 구정 연휴기간 모델하우스 예약 방문 시 다양한 선물을 증정 한다.

‘이천 마장 호반베르디움 2차’ 견본주택은 1차와 같은 곳인 경기도 이천시 안흥동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예정일은 2019년 11월 예정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