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한화리조트에서 겨울성수기를 맞아 만기 시 전액을 반환하는 회원권을 특별분양 중에 있다. 

2018년 7월초, 13번째 직영 체인인 거제 벨버디어 리조트를 오픈 할 예정이라, 평소 회원권에 관심있던 고객들로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투자자 입장이라면 시설이나 환경도 중요하지만 예약이 어려우면 무용지물인 법. 입회금에 대한 안정성과 운영 회사의 예약 시스템이나 관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그런 점에서 한화리조트 회원권은 믿을 만하다는게 업계의 평가다. 37년 운영 노하우로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소비자 평가에서 6년 연속 1위를 차지한 것만 봐도 그렇다. 

전국 골고루 분포된 체인망도 좋다. 국내 최초 리조트 건설을 통해 레저업계에 첫발을 디딘 한화콘도가 전국에서 가장 많은 직영 콘도 체인 및 골프장을 운영하고 있다. 워터파크, 스키, 골프, 온천시설 외 아쿠아리움(여수, 일산, 제주, 63시티), 제이드가든 수목원(춘천), 등 레저 라인업도 풍성하다.

요즘은 리조트 회원권에 대한 선호도가 과거와는 많이 달라지고 있다. 특히 개인 회원의 경우 입회기간이 긴 20년 회원권과 10년형을 선호하는 분위기다.

그중 인기상품 1,830만원회원제 상품의 경우 계약금 300만원 납입 시 즉시 회원자격이 부여되며, 겨울성수기 시즌 여행시 객실 및 각종 부대시설을 회원자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회원들에게 년간 제공되는 28박, 30박, 40박형 회원권은 전국 12곳의 투룸스타일 (면적76~126㎡, 구, 23~31평) 패밀리 객실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기존 기본 30박으로 일괄 분양하던 규정에서 벗어나 고객의 다양한 여행 패턴을 분석해 21, 30박 등으로 이용일수를 세분화하여 고객의 다양한 분양가격 요청사항을 반영하였다.

한화리조트는 국내외 13개 직영체인과 해외 사이판 월드리조트 및 제휴리조트(강촌엘리시안, 거제에드미럴) 를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다.

설악워터피아, 블루캐니언워터파크, 스프링돔, 아쿠아플라넷, 스키, 골프, 수목원 등, 다양한 부대시설 및 다수 체인을 보유, 또한 지역별 제휴 리조트가 많아 휴가지 선택의 고민을 줄여 준다.

한화리조트회원권 신규가입 혜택으로는 객실료 추가 50%할인, 워터피아 무료, 아쿠아플라넷 및 식음 할인권, 부대시설 무료쿠폰, 골프할인권, 평창휘닉스파크 스키장 상시할인 등이 제공되며, 조식무료 뷔페권, 레포츠 쿠폰 등, 추가선물도 푸짐하게 드린다.

상담에서 입회절차, 예약관리까지 본사 전문직원들이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개인 및 법인 상세 문의는 한화호텔&리조트 본사로 문의하면 상담과 함께 안내자료를 받을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