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울산웨딩박람회 ‘에스메랄다 SPOSA 웨딩초대전’이 오는 10일~11일 이틀간 웨딩갤러리 본사이자 예물전문점인 에스메랄다에서 개최된다.

울산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이번 울산결혼박람회는 사전참가신청 후 울산웨딩박람회 현장에 방문한 선착순 50쌍을 대상으로, 수입명품드레스 피팅과 웨딩 헤어&메이크업 시연, 웨딩플래너를 통한 울산웨딩홀 비교분석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결혼식 당일 진행비, 뷔페할인, 식대 등 최대 50만원 상당의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울산 스드메 패키지 금액에서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사전신청 후 박람회에 방문한 예비부부들에게는 쿠폰북을 비롯한 구매금액별 3종목 이하 최대 50만원, 4종목 이상 100만원 웨딩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울산결혼박람회 ‘에스메랄다 SPOSA 웨딩초대전’에는 최신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웨딩 관련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스튜디오 부문에서는 울산웨딩촬영의 새로운 유망주로 떠오르고 있는 ‘에일린 스튜디오’, ‘윤정인웨딩 스튜디오’의 대표브랜드 ‘라벨르 스튜디오’, 5개의 브랜드 컬러로 명확한 콘셉트를 지닌 ‘대구 원규 스튜디오’, 스타일리쉬&럭셔리의 대표주자 ‘라망 스튜디오’,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울산본식스냅 ‘더빈픽쳐스’가 참가한다.

웨딩의 꽃이라 불리는 신부의 웨딩드레스는 울산웨딩드레스의 수입멀티 웨딩샵 ‘윤정인웨딩’ 이하 ‘아뜰리에레이’, ‘The Ray’, ‘Ray&Co’, 수입셀렉브랜드 ‘Bridal Black Label’, ‘라브리디아’ 등 예비신부들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들이 참여해 고전미를 강조하는 클래식한 스타일부터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다양한 웨딩드레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 청담 프리미엄 명품수입드레스 ‘에스메랄다 SPOSA’ 울산점에서 선보이는 2018 드레스 컬렉션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울산 한복명가 ‘윤경희한복’, 울산예물 및 커플링전문점 '에스메랄다', 울산 맞춤정장 ‘루이테일러’, 울산 하우스웨딩 ‘더스윗타이’, 울산 허니문여행사 '포인트클럽투어' 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분야의 업체들이 대거 참여해 예비부부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박람회 관계자는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울산웨딩박람회 ‘에스메랄다 SPOSA 웨딩초대전’에서 2018년 웨딩트렌드는 물론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업체들을 한 자리에 모으고 각종 이벤트와 혜택들이 준비된 만큼, 많은 예비부부들의 방문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웨딩갤러리에서는 박람회를 통해 각 업체와 계약(울산웨딩홀, 여행, 한복, 하우스웨딩, 예복, 예물 등)한 예비부부에게 현금 10만원을 돌려주는 캐쉬백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