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지난달 26일(금) 홍보관을 열고 분양에 나선 ‘용현동 베르우스M’이 우수한 상품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단지는 입주민이 생활하기 편한 서비스와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해 공간을 넓게 사용할 수 있어 인기다. 

홍보관에 마련된 유니트를 둘러본 방문객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베르우스M은 다용도수납장, 드럼세탁기, 냉장고, 인덕션, 에어컨 등이 빌트인돼 입주민의 이사 및 가격 부담을 낮출 수 있게 설계됐다. 

홍보관을 둘러본 방문객 A씨(34)는 “지금 사는 원룸은 공간이 답답하게 구성돼 있고 수납공간이 부족하다“며 “용현동 베르우스M은 수납공간도 넉넉하고 구조도 혼자 사는 사람에게 알맞고 무상 제공되는 서비스들이 마음에 들었다”고 말했다. 

1~2인가구를 겨냥한 실용적인 설계가 돋보인다. 용현동 베르우스M은 전용면적 22~70㎡ 전 가구 중소형 틈새평형으로 구성됐다. 소형평면임에도 실용적인 설계로 1~3룸의 다양한 구성이 돋보인다. 

전 가구에 제공하는 서비스가 돋보인다. 냉난방비 절감, 소음차단 등의 효과가 있는 현관 중문을 전 가구 설치할 예정이다. 또한 가전제품을 제어할 수 있어 실내 에너지 절약기능이 있는 LG유플러스 IoT 홈시스템을 3년 간 무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원룸과 투룸에 제공될 예정인 LG 트롬 스타일러는 자동건조, 탈취효과는 물론 살균 및 미세먼지 제거효과가 있다. 

한편, 용현동 베르우스M은 경기도 의정부시 용현동에 들어서며 지하 1층~지상 20층, 총 218세대 규모이다. 공동주택 전용면적 22~59㎡ 201가구, 오피스텔 전용면적 23~70㎡ 17실로 구성된다.

단지는 교통이 편리하다. 2018년 착공될 예정인 7호선 탑석역(예정)이 걸어서 5분 거리에 있고 바로 앞에 의정부 경전철 송산역이 위치한 초역세권 단지다. 탑석역을 이용하면 강남구청역까지 40분대 진입 가능하다. 내년에는 민락-도봉 BRT(간선급행버스) 노선도 개통을 앞두고 있다. 가까운 민락IC를 통해 구리-포천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강남까지 3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생활인프라도 주목할 만하다. 롯데아울렛, 이마트, 코스트코, 롯데마트 등 대형쇼핑시설이 인접하고 영화관, 경기북부청사, 대형병원 등도 가깝다. 또 용현초, 부용초·중·고교, 솔뫼초·중, 영석고 등 학교도 주변에 많다. 

여기에 인접한 신곡동에 수도권 최대 복합문화융합단지가 2020년 말 완공될 예정이다. 이 융합단지에는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YG K-POP클러스터, 뽀로로테마파크, 가족형호텔, 스마트팜 시범단지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1만5979세대 입주가 계획되고 이미 7000여 세대가 입주 완료된 민락2지구와 9605세대가 입주할 수 있도록 개발 계획된 고산지구도 인근에 위치해 풍부한 생활편의시설은 물론 높은 미래가치를 기대할 수 있다.

또 부용천이 단지 앞에 위치해 산책하기 좋고 도보권 내 추동공원과 부용산 등산로가 자리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분양관계자는 “1인 가구가 증가하는 추세 속에 실속 있는 상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 특화설계된 소형주택이 인기”라며 “넓은 개방감과 입주민들의 편의를 살핀 설계로 호평과 문의전화가 계속되고 있다”고 말했다. 용현동 베르우스M 홍보관은 의정부시 민락동에 위치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