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최근 화장품 시장에서 페이스오일이 각광받으면서 화장품의 원재료도 다양해지고 있다. 흔히 화장품 재료로 잘 알려진 재료 외에 홍삼을 비롯해 프로폴리스, 올리브, 인삼 등 다양한 재료에서 추출한 오일 화장품이 출시되어 이목을 끈다.

각질제거, 피부 관리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하는 환절기나 대기 공기가 건조한 겨울에는 유분과 수분이 모두 부족하다. 피부 당김이 심한 건성피부나 유분기가 있으면서도 피부 속 수분이 부족한 수분 부족형 지성피부의 경우에는 환절기에 보다 세심한 피부 관리가 요구된다.

과거에는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 관리를 위한 기초 제품으로 수분크림이 인기를 얻으며 판매량이 높았지만, 최근에는 페이스오일의 효능이 새롭게 주목 받으면서 다양한 페이스오일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KGC인삼공사에서 출시한 '동인비 1899 시그니처 오일'은 자사의 기술력을 통해 홍삼 한 뿌리에서 단 한 방울만 얻을 수 있는 홍삼오일을 함유하여 효과가 탁월하다는 평이다.

특히 '동인비 1899 시그니처 오일'에는 특허 받은 홍삼오일이 함유되어 피부 속 보습 및 탄력 관리뿐 아니라 피부 속 탄력과 진피 치밀도, 진피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준다. 무겁고 끈적이는 기존의 오일 제형의 단점을 개선하여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얇게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피부 광채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119년 정관장의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는 이번 달 1899 시그니처 오일을 내세운 TV CF를 새롭게 공개했다. 배우 한가인을 모델로 "세상에 없던 한 방울"이라는 키 메시지를 담아내면서, 동인비 브랜드 만의 높은 품격을 선보여 '먹는 홍삼'이 아닌 '바르는 홍삼'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였다.

KGC인삼공사 측은 "한파와 미세먼지가 반복되거나 환절기 때가 되면 피부관리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더욱 많아진다"며 "동인비는 KGC인삼공사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탄생된 홍삼오일 제품으로, 피부 진피 노화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피부타입에 관계 없이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해 설 명절 선물용으로도 주문이 많다"고 전했다.

설 명절을 맞아 동인비는 선물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모든 피부타입이 사용 가능한 고보습 라인과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기초라인, 겟잇뷰티 페이스오일로 선택 받은 '1899 시그니처 오일'이 포함된 1899 스페셜 에디션 등 실속 있고 가성비 높은 선물세트들로 구성되어 있다. 동인비의 스페셜 기프트 세트는 오는 25일까지 롯데백화점 동인비 매장과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면세점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 및 매장 안내는 동인비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